국산 샤프트 제조사 두미나, 스포츠산업대상 우수기업상[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산 골프 샤프트 제조 기업 (주)두미나가 '제18회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에서 우수기업상을 받았다.
두미나는 타이틀리스트 등에 오토파워와 오토플렉스 브랜드의 맞춤형 샤프트를 제공하는 한편 골프용품 수출 회사로서 대한민국의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골프용품 해외 시장 개척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 역대 최대 규모의 코리안 투어를 진행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역시 장관표창인 우수프로스포츠단 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산 골프 샤프트 제조 기업 (주)두미나가 ‘제18회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에서 우수기업상을 받았다.
문화체육관광부는 5일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시상식을 열고 5개 부문 8개 단체에 표창을 수여했다.
(주)두미나는 타이틀리스트 등에 오토파워와 오토플렉스 브랜드의 맞춤형 샤프트를 제공하는 한편 골프용품 수출 회사로서 대한민국의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골프용품 해외 시장 개척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 역대 최대 규모의 코리안 투어를 진행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역시 장관표창인 우수프로스포츠단 상을 받았다.
올해 대상인 국무총리 표창은 프로당구협회(PBA)에 돌아갔다. 프로당구협회는 세계 최초로 캐롬(3쿠션) 프로단체로 출범했으며 당구 한류화, 국산 당구용품 공식 경기 용품 채택 등을 이뤄냈다. 최우수상(국무총리 표창)은 배구 팬 데이터를 분석해 나온 결과를 근거로 입장권 상품을 개발한 디지털 마케팅을 펼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이 수상했다.
박민영 기자 m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인이 경기 보고 싶다'…'슛돌이' 맹활약에 故 유상철 소원 재조명
- '황소' 황희찬 근육 뛰어넘는다…17배 강한 '인공 근육'
- 현대차, 전세계 10대 중 6대 장악…독주하는 '모델'은
- 시베리아서 지구온난화로 '좀비 바이러스' 출현?
- 'TV=바보상자' 이유 있었네…어릴때 많이 보면 술·도박 중독 높다
- 네이마르 코로나 확진?…'목 아파 고생' 호소에도 PCR 거부 왜
- '깡통전세 피해 막으려면 이것만 알아두세요'
- 3개월째 썩지 않는 '빅맥'…'방부제 가득찬 플라스틱 푸드'
- '한국 탈락' 황당 '오보' 20분간 노출…대형 사고 친 구글
- '노출 사진 주면 돈 줄게'…청소년 성착취 육군 장교 '나쁜 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