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윤여정, 결국 후크 떠난다…"전속계약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가 권진영 대표의 법인카드 유용 의혹과 소속 배우 이승기의 정산 문제 등으로 시끄러운 가운데, 또 다른 소속 배우 윤여정이 후크를 떠난다.
후크는 5일 "지난 2017년 3월부터 함께 한 윤여정과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다음은 윤여정 전속계약 종료 관련한 후크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저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7년 3월부터 함께 한 배우 윤여정 선생님과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최근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가 권진영 대표의 법인카드 유용 의혹과 소속 배우 이승기의 정산 문제 등으로 시끄러운 가운데, 또 다른 소속 배우 윤여정이 후크를 떠난다.
후크는 5일 "지난 2017년 3월부터 함께 한 윤여정과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최근 윤여정이 고심 끝에 후크와의 이별을 결정, 회사를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당시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강경 부인한 후크는 약 보름 만에 입장을 뒤집고, 윤여정과의 결별을 공식화했다.
후크는 약 5년 9개월간 함께 해온 윤여정에 대해 "앞으로도 늘 건강히 좋은 작품으로 만나 뵐 수 있기를 응원하겠다"고도 전했다.
앞서 이승기는 18년간 후크로부터 음원과 관련된 정산을 받지 못했다며, 정산 내역을 공개해달라는 취지의 내용증명을 후크 측에 보냈다. 이에 후크는 당초 음원 정산 관련해 떳떳하다는 입장을 보였지만, 후크 권진영 대표가 이승기를 향해 폭언하는 녹취록, 법인카드를 이용해 호화로운 생활을 했다는 정황 등이 공개돼 파장이 일었다.
권 대표는 지난달 30일 "이승기 씨 관련 다툼에도 온전히 책임지는 자세로 낮추며 제가 지어야 할 책임에 대해 회피하지 않고 개인 재산을 처분해서 책임지도록 하겠다"는 입장을 냈다.
다음은 윤여정 전속계약 종료 관련한 후크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후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7년 3월부터 함께 한 배우 윤여정 선생님과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늘 건강히 좋은 작품으로 만나 뵐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규성, '런닝맨' 접수하나? 전소민 “비밀연애 중…출연했으면” 깜짝 발언
- 이상민, 빚 69억 다 갚았나? 비즈니스 이용 목격담에 서장훈 “채권단에서 가만있지 않을텐데” 우려
- 박세리, 결혼 계획 질문에..“결혼 날짜 정해져 있어”
- 구준엽, '불륜설'이 얼마나 억울했으면 팬 얼굴까지 공개하며 해명…“어떻게 계속 우길 수 있냐. 가짜 뉴스 멈춰”
- “박수홍 실제로 알면 절대 그럴 말 안할텐데” 눈물바다…보육원 출신 아이들의 외침
- 2NE1 박봄, 살빼고 되찾은 리즈 미모..얼굴 소멸하겠어
- "학폭 피해자라며" 곽튜브, '멤버 가해' 이나은 두둔 논란에 영상 비공…
- 송혜교=얼굴로 국위선양..화려한 배경 무시하는 '독보적 비주얼'
- '아이돌 실내 흡연'만 N번째...백현 "마카오 전자담배 금지 몰라, 부…
- 팽현숙, 바람만 100번 이상 불륜남 사연에 “♥최양락 힘없어 하지도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