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헐리우드, 22 윈터 컬렉션 '마이 페이보릿 띵스(MY FAVORITE THINGS)' 출시

한혜리 기자 2022. 12. 5. 16: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 시즌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2030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에서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22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 '마이 페이보릿 띵스(MY FAVORITE THINGS)' 출시를 알렸다. 
 

빈티지헐리우드의 22 윈터 컬렉션은 배우 '클로에 세비니(Chloe Sevigny)를 뮤즈 삼아 자유분방하면서도 아이코닉한 패션과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세월이 지나도 반짝반짝 빛나는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컬렉션에 담아냈다.

이번 22 윈터 컬렉션에서는 반짝이는 크리스탈과 클래식한 진주, 키치한 리본과 메탈 소재의 장식들을 정형화되지 않은 디자인으로 풀어냈으며,

진주 바라클라바, 캐시미어 소재의 윈터 악세서리와 함께 시그니처 주얼리를 모티브로 개발한 모바일 악세서리를 새롭게 출시하여 제품의 영역을 확장시켰다.

더불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윈터 컬렉션은 홀리데이 무드와 어울리는 소재와 모티브를 좀 더 다양하게 접목시켜 윈터 주얼리로 탁월한 아이템들로만 엄선하여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빈티지헐리우드에서는 오프라인 고객들 과의 소통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오는 12월 15일 부터 28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POP UP-EAST 존에서 특별한 컨셉으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편, 빈티지헐리우드의 22 윈터 컬렉션 신제품들은 자사몰과 W컨셉, 29CM, 하고, 아몬즈, 현대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하고하우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