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소이현 '풀착장'에 설렌다"→ 박미선 "이봉원은 못 알아봐" 폭소('고딩엄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2' MC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을 향한 무한 사랑을 드러낸다.
오는 6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27회에서는 19세에 임신해 16개월 된 아들을 키우고 있는 '고딩엄마' 박은지와 11세 연상의 남편 모준민 씨의 '처가살이' 일상이 펼쳐진다.
임신한 아내를 위해 처가살이를 자청한 모준민씨는 현재 박은지의 부모님, 아들 도윤 군, 스무 살 여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고딩엄빠2' MC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을 향한 무한 사랑을 드러낸다.
오는 6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27회에서는 19세에 임신해 16개월 된 아들을 키우고 있는 ‘고딩엄마’ 박은지와 11세 연상의 남편 모준민 씨의 ‘처가살이’ 일상이 펼쳐진다.
임신한 아내를 위해 처가살이를 자청한 모준민씨는 현재 박은지의 부모님, 아들 도윤 군, 스무 살 여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
늘 텐션이 폭발하는 모녀들과 달리, 모준민 씨는 다소 내성적인 성격을 보이고 이에 박은지의 아버지는 딸에게 "남편에게 잘하라"고 말한다. 박은지는 오랜만의 데이트에 ‘풀 착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모준민 씨를 '심쿵'하게 만든다.
MC 박미선이 "아내들이 가끔 저렇게 꾸미면 예쁘냐?"라고 묻자, 인교진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그렇다. 같이 산 지 오래됐는데도, 아내(소이현)가 작정하고 꾸미면 평소와 너무 다른 모습이어서 설렌다"라고 답한다. 반면 박미선은 "우리 남편(이봉원)은 나를 못 알아보던데"라고 푸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박미선은 분가를 원하는 남편의 이야기를 듣더니, "나도 신혼 때부터 시댁살이를 해서 무슨 말인지 안다"며 공감한다.
'고딩엄빠2’는 오는 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