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놉' 케케 파머, 'SNL'서 임신 발표 "곧 엄마 된다…너무 흥분돼"[Oh!llywoo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케케 파머가 직접 임신 소식을 알렸다.
지난 4일(현지 시간) 케케 파머와 다리우스 잭슨은 자신들의 임식 소식을 대중에 전하며 기뻐했다.
다리우스 잭슨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이라고 적으며 아내 케케 파머의 스냅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앞서 케케 파머는 버스틀과의 인터뷰에서 "잭슨과 함께 있을 때 가장 행복함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배우 겸 가수 케케 파머가 직접 임신 소식을 알렸다.
지난 4일(현지 시간) 케케 파머와 다리우스 잭슨은 자신들의 임식 소식을 대중에 전하며 기뻐했다.
케케 파머는 지난 주말 ‘SNL’ 라이브에 출연해 “우리가 첫 아이를 낳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다리우스 잭슨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이라고 적으며 아내 케케 파머의 스냅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이어 케케 파머는 “얼마나 멋진지. 우리 아기와 나는 이미 모든 것을 함께 하고 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라며 “항상 저를 응원해 주시는 멋진 부모님들과 가족들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여름부터 본격적으로 교제하기 시작했다.
케케 파머는 “솔직히 임신은 가장 큰 축복이고, 나는 너무 흥분된다. 곧 엄마가 될 것”이라고 자랑했다.
앞서 케케 파머는 버스틀과의 인터뷰에서 “잭슨과 함께 있을 때 가장 행복함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한편 케케 파머는 ‘놉’, ‘허슬러’, ‘애니멀’, ‘임페리얼 드림즈’ 등의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케케 파머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