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측 “박주현, 개성 담은 연기로 사기꾼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주현이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을 통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12월 9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은 측은 박주현(소랑 역)의 스틸을 5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박주현이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을 통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12월 9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은 측은 박주현(소랑 역)의 스틸을 5일 공개했다.
박주현이 연기하는 ‘소랑’은 말발과 눈치 하나로 전국을 주름잡는 사기꾼 궁합쟁이. 소랑은 예기치 못한 상황 때문에 궁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박주현만의 ‘소랑’ 캐릭터 연기로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금혼령’ 측이 공개한 박주현의 스틸에는 그녀의 유쾌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화려한 입담 하나로 궁궐을 사로잡는 ‘소랑’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또한 박주현은 ‘애달당’에서 활약할 궁합쟁이 소랑의 모습부터 왕을 속이는 궁녀 등 다양한 면모를 적재적소에 찰지게 표현해내며 극의 묘미를 극대화한다.
이와 관련 ‘금혼령’ 제작진은 “박주현은 개성을 담은 연기로 ‘소랑’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했다. 소랑이 ‘금혼령 시대’에 사람의 연을 몰래 이어주며 벌어지는 일들과 왕 이헌, 이신원과 뜻밖의 만남으로 펼쳐질 무궁무진한 이야기들을 기대하며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사진=M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씨 그래서 벤투호는 16강전 브라질에 지나요?[이슈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조규성→벤투 감독과 투샷? 귀여운 리틀 수지
- 조예영, ♥한정민과 풀빌라서 수영→탈의 오해에 “누드톤 수영복 착용”
- 송중기, 母 정혜영 모욕한 고모 김신록에 1400억 덫 놓았다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황희찬, 윌슨과 다정한 어깨동무‥‘나혼산’도 “무지개의 자랑” 축하
- 탁재훈 막말? 100억 연봉 이지영에 “남자 좋아하게 생겼다”(노빠꾸)
- ‘추신수♥’ 하원미, 美명문대 합격 첫째子에 서운 “엄마 곁 떠나 살 수 있다고”
- 전소민 “경기 전 조규성 선수와 마음으로 연락” 너스레(런닝맨)[결정적장면]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조이현, 아무것도 안 입은 줄‥누드톤 드레스로 극세사 몸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