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도 월드컵 수혜주? 극장 단독 생중계 효과 톡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컵 특수에 극장도 웃는다.
12월6일 새벽4시 치러지는 관계로, 1, 2, 3차전 대비 약 10% 감소한 전국 70여개관에서 진행되지만 특히 초대형 스크린이 담보된 인기관들 경우 조기 매진됐고 극장 사정으로 뒤늦게 예매를 오픈한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 정도나 잔여 좌석이 조금 보일 정도다.
CJ CGV가 극장에서 월드컵 경기를 생중계하기는 이번이 5회째며, 단독으로 진행한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허민녕 기자]
월드컵 특수에 극장도 웃는다. CJ CGV가 그런 경우. 더 높은 곳을 바라볼수록 돈을 버는 구조. 카타르 월드컵에 대한 극장 생중계권을 단독 확보한 효과다.
1, 2, 3차전에 이어 대망의 16강전 또한 당연한 결과지만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상태. 12월6일 새벽4시 치러지는 관계로, 1, 2, 3차전 대비 약 10% 감소한 전국 70여개관에서 진행되지만 특히 초대형 스크린이 담보된 인기관들 경우 조기 매진됐고 극장 사정으로 뒤늦게 예매를 오픈한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 정도나 잔여 좌석이 조금 보일 정도다.
가격은 2만원대로 다소 높은 편이지만, 각종 응원도구는 물론 식음료 할인권 등이 기본 제공되고 무엇보다 추위 등 환경 변수에서 완벽히 자유로운 단체응원이 가능하단 점에서 ‘없어서 못 판다’할 수 있을 상황. CGV 측은 지난 1, 2, 3차전 기준 전국 90여개 극장에서 4만7,000여석 규모로 생중계가 진행됐으며, 좌석점유율이 평균 70%대에 육박했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CJ CGV가 극장에서 월드컵 경기를 생중계하기는 이번이 5회째며, 단독으로 진행한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사진=CJ CGV 제공)
뉴스엔 허민녕 migno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씨 그래서 벤투호는 16강전 브라질에 지나요?[이슈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조규성→벤투 감독과 투샷? 귀여운 리틀 수지
- 조예영, ♥한정민과 풀빌라서 수영→탈의 오해에 “누드톤 수영복 착용”
- 송중기, 母 정혜영 모욕한 고모 김신록에 1400억 덫 놓았다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황희찬, 윌슨과 다정한 어깨동무‥‘나혼산’도 “무지개의 자랑” 축하
- 탁재훈 막말? 100억 연봉 이지영에 “남자 좋아하게 생겼다”(노빠꾸)
- ‘추신수♥’ 하원미, 美명문대 합격 첫째子에 서운 “엄마 곁 떠나 살 수 있다고”
- 전소민 “경기 전 조규성 선수와 마음으로 연락” 너스레(런닝맨)[결정적장면]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조이현, 아무것도 안 입은 줄‥누드톤 드레스로 극세사 몸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