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여주인공 잡아먹은 케미여신(재벌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현이 케미 여신에 등극했다.
배우 박지현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연출 정대윤/극본 김태희 장은재)에서 '모현민' 역으로 열연, 상대 배우들과 극강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 7-8화 방송에서는 진성준(김남희 분)과 정략결혼하는 모현민(박지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모현민은 시나리오 주인공을 바꿔 정략결혼 상대를 진성준이 아닌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만들려고 했지만 진도준의 거절에 실패로 돌아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지현이 케미 여신에 등극했다.
배우 박지현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연출 정대윤/극본 김태희 장은재)에서 ‘모현민’ 역으로 열연, 상대 배우들과 극강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 7-8화 방송에서는 진성준(김남희 분)과 정략결혼하는 모현민(박지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모현민은 시나리오 주인공을 바꿔 정략결혼 상대를 진성준이 아닌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만들려고 했지만 진도준의 거절에 실패로 돌아갔다.
모현민은 결국 ‘순양의 안주인’이라는 타이틀을 만들어줄 사람으로 진성준을 선택했다. 하지만 이미 진도준을 향한 모현민의 마음을 눈치챈 진성준은 결혼식 당일 “당신이 날 남자로 선택하지 않은 것처럼 나도 마찬가지야”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이에 모현민은 분노와 수치심이 치밀어 올랐지만 이내 “하나만 약속해요. 호적만큼은 더럽히지 않겠다고”라며 진성준에게 묵직한 한방을 던져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에 한 치의 물러섬 없이 팽팽한 신경전을 보이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같이 박지현은 진도준, 진성준에게 느끼는 모현민의 감정과 행동을 세밀하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당당하고 도회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상대 배우들과 다양한 케미스트리로 ‘사약 케미’, ‘혐관 케미’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그가 맡은 ‘모현민’이 순양가의 사람이 된 상황에서 어떤 이야기들을 펼쳐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JTBC '재벌집 막내아들'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씨 그래서 벤투호는 16강전 브라질에 지나요?[이슈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조규성→벤투 감독과 투샷? 귀여운 리틀 수지
- 조예영, ♥한정민과 풀빌라서 수영→탈의 오해에 “누드톤 수영복 착용”
- 송중기, 母 정혜영 모욕한 고모 김신록에 1400억 덫 놓았다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황희찬, 윌슨과 다정한 어깨동무‥‘나혼산’도 “무지개의 자랑” 축하
- 탁재훈 막말? 100억 연봉 이지영에 “남자 좋아하게 생겼다”(노빠꾸)
- ‘추신수♥’ 하원미, 美명문대 합격 첫째子에 서운 “엄마 곁 떠나 살 수 있다고”
- 전소민 “경기 전 조규성 선수와 마음으로 연락” 너스레(런닝맨)[결정적장면]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조이현, 아무것도 안 입은 줄‥누드톤 드레스로 극세사 몸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