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탈의 자신감"…'미스터트롯2' 참가자 전원 얼굴 최초공개

2022. 12. 5. 1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참가자 전원의 얼굴을 최초 공개함과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해 흥행을 예견하고 있다.

오는 12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참가자들의 새로운 개인 티저를 공개해 여심 저격에 나섰다.

참가자 전원의 사진을 바둑판식으로 이어 붙여 개인의 면면을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번 티저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와 블랙으로 멋을 낸 참가자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상의를 탈의한 채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는 참가자부터 장미꽃을 입에 물거나 손 하트, 머리 쓸어 넘기기 등 각자의 고유한 매력이 드러나는 매혹적인 포즈로 자신을 어필하고 있는 참가자들까지 줄줄이 공개돼 트롯 팬들을 요동치게 하고 있다.

참가자들의 얼굴이 공개된 이후 대중들은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향해 열화와 같은 반응을 쏟아냈다. 온라인 상에는 발 빠르게 개인 팬덤이 만들어지고, 앞다투어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의 정보를 업로드하는 팬들이 늘어나며 트롯 신화를 이어갈 예비 스타들의 탄생에 모두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앞서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검증받은 '방송사별 우승자'들이 트롯 오디션의 종결자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다시 참가한다는 소식이 여러 매체를 통해 연이어 보도되며 전국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처럼 이미 기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참가자들부터 재야에 묻혀있던 흙속의 진주 '뉴페이스'들까지,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최강 참가자들의 자존심을 건 정면 승부에 역대급 트롯 전쟁이 예고됐다.

또한 막강 마스터 군단 장윤정, 김연자, 진성, 이현우, 신지, 이홍기를 충격과 환희에 빠뜨린 생생한 첫 녹화 현장 스토리도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칼을 갈고 나온 참가자들의 무대에 경연이 진행되는 내내 눈물을 훔치거나 머리를 감싸는 등 입을 다물지 못했으며, 심지어 "심사가 부질없다", "여기서 내 제자를 찾았다" 등의 말로 첫날부터 '비상 상황'을 선포해 높아진 시청자들의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언급된 마스터들의 가요계 경력만 해도 짧게는 16년에서 길면 49년으로, 베테랑 중의 베테랑들을 놀라움의 극치로 몰아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즐거워하고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무대로 최고의 오디션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 = TV조선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