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100팀 베일 벗었다 “탈 트롯 비주얼 속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트'가 'NEW 트롯 히어로' 탄생의 본격 신호탄을 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 측은 12월 5일 베일에 가려져 있던 100팀 참가자 공식 명단을 전격 공개했다.
'불트' 제작진은 1번부터 100번까지 고유 번호를 부여받은 총 100팀의 예심 참가자의 얼굴과 이름이 공개된 공식 프로필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특히 '불트' 참가자들은 앞서 공개된 공식 티저 영상 등을 통해 빼어난 비주얼을 드러내 관심을 집중시켰던 상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불트'가 ‘NEW 트롯 히어로’ 탄생의 본격 신호탄을 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 측은 12월 5일 베일에 가려져 있던 100팀 참가자 공식 명단을 전격 공개했다.
12월 20일 첫 방송 되는 '불트'는 대한민국에 ‘트롯 오디션’ 열풍을 일으킨 주역 서혜진 PD가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이 의기투합한 ‘초대형 트롯 오디션’이다. 대한민국 트롯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겠다는 일념을 가진 남성들이 이제껏 본 적 없는 화끈하고 다채로운 트롯 무대를 선보인다.
'불트' 제작진은 1번부터 100번까지 고유 번호를 부여받은 총 100팀의 예심 참가자의 얼굴과 이름이 공개된 공식 프로필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100팀 프로필은 타 오디션 우승자를 비롯해 현역 연예인과 실력파 트롯 가수, 뮤지컬 배우와 외국인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 참가자들이 파스텔톤 슈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앞서 ‘불트’ 제작진이 세상에 공개된 적 없던 트롯 원석을 발굴하겠다는 취지를 전했던 만큼 기존에 알고 있던, 또는 이미 알려진 얼굴보다는 신선한 뉴페이스들이 대거 포진됐다.
특히 ‘불트’ 참가자들은 앞서 공개된 공식 티저 영상 등을 통해 빼어난 비주얼을 드러내 관심을 집중시켰던 상태. 이번 ‘불트’ 프로필에서 역시 마치 아이돌 오디션을 방불케 하는 ‘탈 트롯 비주얼’을 뽐낸 멤버들이 속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불트’는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청자 참여형 오디션’을 구현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예심전에서부터 국민 관객들을 참여시키는 ‘국민 투표제’를 도입했다. 1~100번까지 고유 번호는 어떻게 정해진 것일지, ‘불트’ 예심 참가자 100팀 중 시청자 마음을 활활 불타게 만들 원픽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다가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넘치는 끼와 개성, 탄탄한 실력을 가진 참가자가 워낙 많아 100인 엔트리를 꾸리기가 정말 힘들었다”며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택된 100팀의 참가자들이, 생각하지도 못한 놀라운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본 경연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씨 그래서 벤투호는 16강전 브라질에 지나요?[이슈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조규성→벤투 감독과 투샷? 귀여운 리틀 수지
- 조예영, ♥한정민과 풀빌라서 수영→탈의 오해에 “누드톤 수영복 착용”
- 송중기, 母 정혜영 모욕한 고모 김신록에 1400억 덫 놓았다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황희찬, 윌슨과 다정한 어깨동무‥‘나혼산’도 “무지개의 자랑” 축하
- 탁재훈 막말? 100억 연봉 이지영에 “남자 좋아하게 생겼다”(노빠꾸)
- ‘추신수♥’ 하원미, 美명문대 합격 첫째子에 서운 “엄마 곁 떠나 살 수 있다고”
- 전소민 “경기 전 조규성 선수와 마음으로 연락” 너스레(런닝맨)[결정적장면]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조이현, 아무것도 안 입은 줄‥누드톤 드레스로 극세사 몸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