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마동석 코미디 '압꾸정' 첫 주말 21만명 동원, '올빼미'와 쌍끌이 흥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 영화 '압꾸정'(임진순 감독, 빅펀치픽쳐스·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이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올빼미'(안태진 감독, 씨제스엔터테인먼트·영화사 담담 제작)와 함께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코미디 '압꾸정'부터 스릴러 '올빼미'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한국 영화들이 남다른 저력으로 연일 전체 박스오피스를 장악, 흥행 쌍끌이를 주도하며 연말 극장가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압꾸정'(임진순 감독, 빅펀치픽쳐스·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이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올빼미'(안태진 감독, 씨제스엔터테인먼트·영화사 담담 제작)와 함께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개봉과 동시에 독보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은 '압꾸정'이 개봉 첫 주말 극장가에 강력한 웃음 펀치를 날리며 유쾌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5일 오전 7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압꾸정'은 지난 주말(12/2~12/4) 동안 총 21만416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코미디 '압꾸정'부터 스릴러 '올빼미'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한국 영화들이 남다른 저력으로 연일 전체 박스오피스를 장악, 흥행 쌍끌이를 주도하며 연말 극장가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압꾸정'의 실관람객들은 역대급 캐릭터 대국으로 돌아온 마동석부터 정경호, 오나라까지 호감 200% 배우들의 케미에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는 재미를 선사했다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압꾸정'은 올 연말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하며 개봉 2주 차에도 유쾌한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가 실력 톱 성형외과 의사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오연서 등이 출연했고 '동네 사람들'의 임진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빚 69억 다 갚았나? 비즈니스 이용 목격담에 서장훈 “채권단에서 가만있지 않을텐데” 우려
- 현아-던 결별 “걔한테 들으세요”..커플 타투와 프러포즈 반지는 어쩌나?
- 홍상수가 강의 하는 대학 찾은 ♥김민희..운전도 김민희가
-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 서동주, '암투병 서정희+휠체어 탄 할머니' 모시고 “3대 모녀의 여행”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