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④] '슈룹' 문상민 "한소희와 본방? 침실 아니고 거실..완전 애청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배우 문상민(22)이 '마이네임'으로 맺은 한소희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문상민은 앞서 한소희의 집을 방문해 '슈룹'을 본방사수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문상민은 또 "한소희 누나는 '슈룹'의 애청자다. 자연스럽게 나도 있으니 재미있게 봤고, 김혜수 선배님 때문에도 재미있게 보더라. 그래서 최근화까지도 전부 봤고, '슈룹' 전체적으로 다 재미있었다고 해줬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신인배우 문상민(22)이 '마이네임'으로 맺은 한소희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문상민은 최근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스포츠조선 사옥에서 tvN 토일드라마 '슈룹'(박바라 극본, 김형식 연출) 종영 인터뷰에 임했다.
문상민은 앞서 한소희의 집을 방문해 '슈룹'을 본방사수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한소희는 이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하며 둘의 우정을 엿보게 했다.
이에 문상민은 "'마이네임' 팀이 전체는 못 모이고 1년에 한 두 번 모여 밥을 먹는데, 그날 마침 '슈룹'을 하는 날이었다. 근데 마침 '한다, 한다' 하면서 스태프들이랑 보자고 했다. 다들 '우리 막내 얼마나 하나 보자'고 했는데 4회에 성남이 활약하는 타이밍이기도 했고, 2차 복시 치르는 걸 보며 다들 조금 놀란 것 같더라"고 했다.
이어 "막내 카리스마를 보니 너무 잘하고 있다면서 '걱정이 안 된다'고 하더라. 같이 보면서 저도 기분이 뿌듯했던 기억이 있다"고 했다.
문상민은 또 "한소희 누나는 '슈룹'의 애청자다. 자연스럽게 나도 있으니 재미있게 봤고, 김혜수 선배님 때문에도 재미있게 보더라. 그래서 최근화까지도 전부 봤고, '슈룹' 전체적으로 다 재미있었다고 해줬다"고 했다.
또 문상민은 당시 '슈룹'을 본 배경이 한소희의 집 침실이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도 "거실인데 마치 침실처럼 나왔다"고 바로잡았다.
'슈룹'은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 임화령(김혜수)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리는 드라마. 문상민은 중전 화령과 왕 이호(최원영)의 둘째 아들인 성남대군으로 분해 다채로운 열연을 펼쳤다. 신인 배우였던 문상민은 '슈룹'을 통해 주목받으며 방영 시작부터 현재까지 매주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드라마 검색 이휴 키워드 상위에 오르며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29일 공개된 화제성 순위에서도 대선배인 김혜수, JTBC '재벌집 막내아들'의 송중기, 이성민 등과 이름을 함께 올리며 화제성을 인정받았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빚 69억 다 갚았나? 비즈니스 이용 목격담에 서장훈 “채권단에서 가만있지 않을텐데” 우려
- 현아-던 결별 “걔한테 들으세요”..커플 타투와 프러포즈 반지는 어쩌나?
- 홍상수가 강의 하는 대학 찾은 ♥김민희..운전도 김민희가
-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 서동주, '암투병 서정희+휠체어 탄 할머니' 모시고 “3대 모녀의 여행”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