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황희찬 브라톱' 따라하자.."언팔할게요" 반응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가 축구선수 황희찬의 모습을 따라하자 반응이 폭발했다.
유병재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킨핏 노와이어 브라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병재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대 포르투갈 전 당시 황희찬의 모습을 따라했다.
유병재는 자세까지 따라하는 등 노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병재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킨핏 노와이어 브라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병재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대 포르투갈 전 당시 황희찬의 모습을 따라했다. 황희찬은 역전골을 넣고 옷을 벗으며 환희했다. 이때 그는 브라톱 모양의 검정 조끼를 착용했다. 유병재는 자세까지 따라하는 등 노력했다.
이를 본 래퍼 PH-1은 "폰 떨어져서 액정 깨졌는데 청구 가능한가요", 크리에이터 랄랄은 "진짜 큰 마음 먹고 언팔합니다", 방송인 전현무는 "머리 사이즈는 키운 건가?", 배우 소유진은 "아니 왜"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병재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지민, 5월 소셜 미디어 언급량 세계 1위
- 방탄소년단 지민 기네스 신기록 달성 전 세계 팬들 이벤트→선행
- 방탄소년단 진, 싱가포르 차트 점령..'이 밤' 아이튠즈 19개국 1위·샤잠 32일 연속 1위
- 송가인, 우아→기품 가득 무결점 '한복 자태'.."여신 가인~"
- "방탄소년단 뷔는 영감을 주는 사람"
- 정미애 "설암 투병, 아직 진행형..7kg 감량"
- 엄지원X박지환, 멜로 찍는다..'여름감기' 주연 낙점
- '이종석♥' 아이유, 단발로 싹둑..심경 변화?
- 고규필 "허정민 갑질 피해 언급? 친한 친구..좋은 작품 만나길"[인터뷰③]
- 임영웅이 19만 영웅시대를 사랑하는 방법 [뉴스9][★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