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규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 가짜로 보이는 액션 싫어해” (슈퍼액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선규가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액션 스타일을 말했다.
12월 4일 방송된 tvN 서바이벌 예능 '슈퍼액션'에서는 스턴트 팀 서바이벌 심사위원으로 강윤성 감독이 등장했다.
이날 배우 장혁에 이어 두 번째 심사위원으로 영화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이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선규가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액션 스타일을 말했다.
12월 4일 방송된 tvN 서바이벌 예능 ‘슈퍼액션’에서는 스턴트 팀 서바이벌 심사위원으로 강윤성 감독이 등장했다.
이날 배우 장혁에 이어 두 번째 심사위원으로 영화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이 등장했다. 강윤성 감독은 “안녕하세요. 강윤성 감독입니다. 2017년 ‘범죄도시’를 만들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진선규는 “많은 배우들이 일단 펼쳐놓을 수 있는 장을 깔아주시는 분이다. 감독님은 가짜로 하는 것처럼 보이는 걸 싫어하신다. 진짜로 그 상황에 있을 법한 것들을 가지고 액션을 한다”고 강윤성 감독의 액션 스타일을 설명했다.
강윤성 감독은 “지금은 ‘카지노’라는 드라마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강윤성 감독은 심사 기준으로 “창의적인 액션이 중요하다. 과장되지 않은 진짜 같은 액션, 무엇보다 카메라에 효과적인 액션을 중점적으로 보겠다”고 말했다. (사진=tvN 서바이벌 예능 ‘슈퍼액션’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막말? 100억 연봉 이지영에 “남자 좋아하게 생겼다”(노빠꾸)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송중기, 박지현 거절→신현빈과 뜬금포 애틋 러브라인에 원성 빗발(재벌집)[어제TV]
- 조이현, 아무것도 안 입은 줄‥누드톤 드레스로 극세사 몸매 인증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임지연 “19살 연상 일본인 재력가 전남편, 결혼생활 감옥 같아” (동치미)[어제TV]
- 서장훈, 비행기 비즈니스 탄 이상민에 “채권단 가만있지 않을 텐데”(아형)[결정적장면]
- 강지영 “친언니♥축구선수 지동원 결혼식에 이수근 사회, 서운함 있어”(아형)
- 이경실, 속도위반 子에 분노 “손자도 5개월 지나서야 안았다”(개며느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