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귀다 졸혼 하자" 조영남 고백에, 이효춘 "절대 안 돼" 거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춘이 조영남의 장난스러운 고백을 거절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고등학교 동창인 조영남과 백일섭이 딘딘, 이상민과 함께 낚시터로 향했다.
이날 식사 자리에서 조영남은 백일섭의 '졸혼'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호감이 있던 이효춘에게 "우리도 사귀다가 졸혼 한 번 하자"라고 고백했다.
백일섭 역시 "따귀를 날려라"라며 이효춘의 편을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효춘이 조영남의 장난스러운 고백을 거절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고등학교 동창인 조영남과 백일섭이 딘딘, 이상민과 함께 낚시터로 향했다. 이효춘 역시 낚시터를 찾았다.
이날 식사 자리에서 조영남은 백일섭의 '졸혼'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호감이 있던 이효춘에게 "우리도 사귀다가 졸혼 한 번 하자"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이효춘은 "절대 싫다, 지구상 남자 씨가 말라도 안 사귄다"라며 거절했다. 백일섭 역시 "따귀를 날려라"라며 이효춘의 편을 들었다.
한편 '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자식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5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혼절차 진행중" 최민환·율희 '최연소 아이돌 부부' 5년만에 안타까운 파경(종합)
- 이혜영 "과거 신동엽과 소개팅, 날 만지고 싶어해…몸이 달아 있더라"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4시면 침대서 사라져…○○한다"
- "황의조, 또다른 여성과 영상통화 중 '신체 노출' 몰래 녹화" 추가 의혹
- 이탈리아에서 가장 잘생긴 21세 모델 "신부 되겠다" 폭탄 선언
- 서동주, 발리서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비주얼은 덤 [N샷]
- 전처, 남친 생기자 "죽겠다" 협박…서장훈 "너 뭐하는 놈이야?" 격분
- 김지민 "'사회적 유부녀'라고…♥김준호와 결혼 안하면 난 끝"
- 아이브 장원영, 동화 속 공주 같네…비현실적 미모 [N샷]
- 노유민 '악' 소리내며 호흡곤란에 혼절…아내 "지옥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