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 “딸 하영, 청소 기가 막히게 잘해”(물 건너온 아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딸 하영의 청소 실력을 자랑했다.
12월 4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한국 프로야구 레전드 투수 미국 아빠 니퍼트가 6살 라온, 5살 라찬 형제, 그리고 반려견 밤밤이와 함께 강원도 영월로 촌캉스를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첫째 라온에게 동생 라찬과 반려견 밤밤이를 챙길 것을 부탁하고, 아이들이 직접 식사 도구를 나르고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우며 책임감과 보람을 경험하도록 도운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장윤정이 딸 하영의 청소 실력을 자랑했다.
12월 4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한국 프로야구 레전드 투수 미국 아빠 니퍼트가 6살 라온, 5살 라찬 형제, 그리고 반려견 밤밤이와 함께 강원도 영월로 촌캉스를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니퍼트는 식사를 준비하며 틈틈이 아이들에게 다양한 임무를 줘 아빠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첫째 라온에게 동생 라찬과 반려견 밤밤이를 챙길 것을 부탁하고, 아이들이 직접 식사 도구를 나르고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우며 책임감과 보람을 경험하도록 도운 것.
니퍼트는 "평소에도 아이들에게 많이 부탁하는 편이냐"는 질문에 "가만히 있으면 심심하니까"라며 서로 도와가며 책임감을 배우게 한다고 밝혔다.
이에 장윤정은 "애들이 의외로 시키면 잘한다. 하영이한테 청소를 시키는데 기가 막힌다. 협탁과 TV 청소 담당인데 먼지 하나 없다. (하영이가) 집에 오면 그것부터 한다. 유리에 손자국 하나 없다"며 공감했다.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막말? 100억 연봉 이지영에 “남자 좋아하게 생겼다”(노빠꾸)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송중기, 박지현 거절→신현빈과 뜬금포 애틋 러브라인에 원성 빗발(재벌집)[어제TV]
- 조이현, 아무것도 안 입은 줄‥누드톤 드레스로 극세사 몸매 인증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임지연 “19살 연상 일본인 재력가 전남편, 결혼생활 감옥 같아” (동치미)[어제TV]
- 서장훈, 비행기 비즈니스 탄 이상민에 “채권단 가만있지 않을 텐데”(아형)[결정적장면]
- 강지영 “친언니♥축구선수 지동원 결혼식에 이수근 사회, 서운함 있어”(아형)
- 이경실, 속도위반 子에 분노 “손자도 5개월 지나서야 안았다”(개며느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