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김지안, 父김승수 미행 왕빛나 여자친구 오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안이 부친 김승수의 여자친구로 왕빛나를 오해했다.
12월 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신지혜(김지안 분)는 부친 신무영(김승수 분)의 여자친구가 장현정(왕빛나 분)인 줄로만 알았다.
이어 신무영이 김소림(김소은 분) 부친 카레식당 앞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고 장현정의 카페에 찾아가는 모습을 본 신지혜는 장현정을 부친의 여자친구라 확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안이 부친 김승수의 여자친구로 왕빛나를 오해했다.
12월 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신지혜(김지안 분)는 부친 신무영(김승수 분)의 여자친구가 장현정(왕빛나 분)인 줄로만 알았다.
신지혜는 부친 신무영을 먼저 결혼시키고 자신도 남자친구 조남수(양대혁 분)와 결혼할 계획했고, 신무영의 여자친구를 알아보기 위해 뒤를 밟았다.
이어 신무영이 김소림(김소은 분) 부친 카레식당 앞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고 장현정의 카페에 찾아가는 모습을 본 신지혜는 장현정을 부친의 여자친구라 확신했다.
신지혜는 “이제 퍼즐이 맞춰진다. 회사에서 본 아빠 여자친구 맞다. 우리 브런치 때 먹은 샌드위치와 회의 때 가져온 샌드위치가 똑같다. 거기 붙어있던 스티커가 이 카페 이름이다”고 말했다.
조남수도 “아, 두 분 사귀시는 것 맞네. 카페 사장이랑 손님으로 만난 것 같지는 않은데. 들어가 인사드릴까요?”라고 신무영과 장현정이 연인이라 확신했다. 신지혜는 “나중에 우리 둘이 와서 탐색전을 해보는 게 좋을 것 같다”며 일단 돌아갔다. (사진=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막말? 100억 연봉 이지영에 “남자 좋아하게 생겼다”(노빠꾸)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송중기, 박지현 거절→신현빈과 뜬금포 애틋 러브라인에 원성 빗발(재벌집)[어제TV]
- 조이현, 아무것도 안 입은 줄‥누드톤 드레스로 극세사 몸매 인증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임지연 “19살 연상 일본인 재력가 전남편, 결혼생활 감옥 같아” (동치미)[어제TV]
- 서장훈, 비행기 비즈니스 탄 이상민에 “채권단 가만있지 않을 텐데”(아형)[결정적장면]
- 강지영 “친언니♥축구선수 지동원 결혼식에 이수근 사회, 서운함 있어”(아형)
- 이경실, 속도위반 子에 분노 “손자도 5개월 지나서야 안았다”(개며느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