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누, 믿고 듣는 보컬 라이브+압도적 무대 장악력으로 꾸민 ‘열린음악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리누가 '열린음악회'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했다.
리누는 4일 방송된 KBS1 '열린음악회'의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편'에 출연했다.
이날 리누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보컬리스트"라는 소개와 맞춰 무대를 시작, '아름다운 강산'을 가창하며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뽐냈다.
한편 현재 리누는 꾸준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과 '선물 같은 하루를 그대와'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누는 4일 방송된 KBS1 ‘열린음악회’의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편’에 출연했다.
이날 리누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보컬리스트”라는 소개와 맞춰 무대를 시작, ‘아름다운 강산’을 가창하며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뽐냈다.
또한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한 데에 이어 상반되는 분위기의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을 가창해 진중한 발러더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리누는 “이런 뜻깊은 자리에 참석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들의 앞길이 항상 빛나길 바란다”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해 감동을 선사했다.
더불어 파워풀한 보컬 실력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섬세한 감정 표현까지 더해져 감동을 배가시켰다.
한편 현재 리누는 꾸준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과 ‘선물 같은 하루를 그대와’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매 앨범 증명해 내는 성장 서사와 짙어진 감성은 많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며 점차 펼쳐나갈 음악 색깔에 대한 관심 또한 높이고 있다.
또한 리누는 MBN ‘보이스킹’에서 우승을 거머쥔 믿고 듣는 가수인 만큼, KBS2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에서 실력을 뽐내며 ‘발라드킹’의 입지를 다지기도 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신세희 ‘청순 미모+슬림 몸매’ [MK화보] - MK스포츠
- 전소미, 망사 의상도 시크하게 소화 “IM READY” [똑똑SNS] - MK스포츠
- 미모의 치어리더 ‘몸매까지 예술’ [MK화보] - MK스포츠
- CL, 카리스마+섹시의 정석[똑똑SNS] - MK스포츠
- 한국전 복귀하나? ‘부상’ 네이마르, 훈련장 복귀해서 슈팅까지? ‘펄펄’ - MK스포츠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중국 대놓고 오징어게임2 불법 시청…리뷰 사이트까지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