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민호, 무릎 깔린 부상 이겨낸 철인 “인대 문제 NO”(뭉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민호가 무릎 부상을 이겨냈다.
이날 허민호는 타팀 선수에게 무릎이 깔리는 바람에 부상으로 중간에 빠져야했던 지난 경기가 언급되자 "아주 괜찮다. 순간 놀라서 아침에 일어나 보니 인대에 문제는 아니더라"고 밝혔다.
다행히 허민호는 멀쩡히 걸어서 차에 탑승하기도 했다.
이런 허민호에 이형택은 "운동 잘하는 사람은 부상이 없다"면서 김동현을 가리켜 "수술 2번을 했잖나. 얼마나 운동 신경이 없냐"고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허민호가 무릎 부상을 이겨냈다.
12월 4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2'(이하 '뭉찬2') 69회에서는 2022 월드컵 개최국 카타르로 전지훈련을 떠난 어쩌다벤져스의 3일 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민호는 타팀 선수에게 무릎이 깔리는 바람에 부상으로 중간에 빠져야했던 지난 경기가 언급되자 "아주 괜찮다. 순간 놀라서… 아침에 일어나 보니 인대에 문제는 아니더라"고 밝혔다. 다행히 허민호는 멀쩡히 걸어서 차에 탑승하기도 했다.
이런 허민호에 이형택은 "운동 잘하는 사람은 부상이 없다"면서 김동현을 가리켜 "수술 2번을 했잖나. 얼마나 운동 신경이 없냐"고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용만은 "그에 비하면 (철인 출신) 민호는 바로 일어난다"고 너스레 떨었다. (사진=JTBC '뭉쳐야 찬다 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막말? 100억 연봉 이지영에 “남자 좋아하게 생겼다”(노빠꾸)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송중기, 박지현 거절→신현빈과 뜬금포 애틋 러브라인에 원성 빗발(재벌집)[어제TV]
- 조이현, 아무것도 안 입은 줄‥누드톤 드레스로 극세사 몸매 인증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임지연 “19살 연상 일본인 재력가 전남편, 결혼생활 감옥 같아” (동치미)[어제TV]
- 서장훈, 비행기 비즈니스 탄 이상민에 “채권단 가만있지 않을 텐데”(아형)[결정적장면]
- 강지영 “친언니♥축구선수 지동원 결혼식에 이수근 사회, 서운함 있어”(아형)
- 이경실, 속도위반 子에 분노 “손자도 5개월 지나서야 안았다”(개며느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