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한국 떠나 해외로 이사…“베트남·방콕으로 1년 쉬러”[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함소원이 해외로 떠난다고 밝혔다.
함소원은 지난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삿짐 싸느라 일주일 동안 정말 바빴습니다. 정리할 것이 왜이리 많은지"라며 "혜정이 재워놓고 다같이 보다가 첫 골 먹고 너무 화나서 방에 들어와 혼자 몰래 보다가 괴성 질러 버렸습니다"라고 월드컵 경기 시청 후기도 전했다.
앞서 함소원은 한국을 떠나 해외 거주를 계획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함소원은 2018년 18살 연하 중국인 남성 진화와 결혼해 그해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소원은 지난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삿짐 싸느라 일주일 동안 정말 바빴습니다. 정리할 것이 왜이리 많은지”라며 “혜정이 재워놓고 다같이 보다가 첫 골 먹고 너무 화나서 방에 들어와 혼자 몰래 보다가 괴성 질러 버렸습니다”라고 월드컵 경기 시청 후기도 전했다.
그러면서 “남편하고 다음 월드컵 땐 그 나라가 어디든 직접 비행기 타고 날아가 보러 가자고 했습니다. 어제 감동이 아직도 끝나지 않아 우리 가족은 지금도 짐싸면서 계속 어제 마지막골 돌려보기 하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앞서 함소원은 한국을 떠나 해외 거주를 계획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해당 게시물에 ‘어디로요?’ ‘이민가요?’라고 묻는 팬의 질문에 “베트남과 방콕” “일 년 쉬러요”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함소원은 2018년 18살 연하 중국인 남성 진화와 결혼해 그해 딸을 출산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블랙핑크 제니, 탱크 올라타 벽 부수고…화면 밖에선 ‘천진난만’
- 이승기 결혼, 예비신부는 미모의 비연예인
- 조영남, 짝사랑녀(?) 이효춘에 상상초월 고백 “좋은 아파트가 있다” (미우새)
- 김민경, ‘유느’ 유재석도 제쳤다…예능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 [DA:차트]
- 3인조 그룹 가수, 재벌가 3세들과 마약·대마 재배 ‘충격’
- 79년 미스코리아 출신 홍여진, 유방암 7㎝ 덩어리…방사선 치료만 28번
- 유튜버 억달이형 김태우 2일 사망…향년 38세
- 임현주 아나운서, 득녀…♥다니엘 튜더 ‘눈에서 꿀 뚝뚝’
- 신동엽 “이효리가 ‘사귀자’ 고백…안 사귈 사람이 있냐”
- ‘고딩엄빠’ 박하나 “홀덤펌 알바 중 만난 진상 손님과 연인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