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내 민심 나락 갔구나” 문세윤에 패대기 응징→사과(1박2일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4' 문세윤이 딘딘에 패대기 응징을 쏟아부었다.
이런 가운데 딘딘과 나인우는 문세윤에게 열심히 물 싸대기를 날렸고, 승리가 확정되자마자 문세윤은 딘딘을 단번에 안아 물 속으로 던져버렸다.
이후 호텔로 함께 갈 동료 한 명을 고를 수 있게 된 문세윤은 딘딘을 택했다.
문세윤은 "진짜로 삐친 것 같더라"고 걱정했고 딘딘은 "3분 정도 삐쳤다"면서 "아 민심이 무너졌구나 느꼈다"고 서운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1박2일4' 문세윤이 딘딘에 패대기 응징을 쏟아부었다.
12월 4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는 1등 80만원 상당 로열 호텔 숙박권을 걸고 잠자리 복불복 게임이 진행됐다.
튜브를 타고 등을 대고 노를 저어 30초 안에 본인 쪽 벽을 터치한 사람이 승리하는 것. 1라운드는 숟가락 노를 든 연정훈과 후라이팬을 든 딘딘의 대결로 펼쳐졌고 연정훈이 각종 반칙을 이용한 끝에 승리했다.
2라운드는 오리발을 든 문세윤과 바가지를 든 나인우의 대결. 문세윤은 반전 없이 나인우를 꺾었고, 이후 연정훈의 반칙에도 굴하지 않고 대상의 힘을 발휘해 승리를 쟁취했다.
이런 가운데 딘딘과 나인우는 문세윤에게 열심히 물 싸대기를 날렸고, 승리가 확정되자마자 문세윤은 딘딘을 단번에 안아 물 속으로 던져버렸다. 딘딘은 "잘못했다"며 사과했다.
이후 호텔로 함께 갈 동료 한 명을 고를 수 있게 된 문세윤은 딘딘을 택했다. 딘딘은 차에 타자마자 연정훈과의 경기에서 아무도 자기 편을 들지 않았던 것에 불만을 표했다. 문세윤은 "진짜로 삐친 것 같더라"고 걱정했고 딘딘은 "3분 정도 삐쳤다"면서 "아 민심이 무너졌구나 느꼈다"고 서운해 했다.
한편 딘딘은 지난 10월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지금처럼 간다면 1무 2패일 것 같다. 솔직히 요즘 축구 보면서 기분이 좋지 않다. 똑같이 생각할 것 아니냐. 16강 이번에 힘들다는 거 다 알 거 아니냐. '16강 갈 것 같다'라고 말 같지도 않은 소리 하고 있으니까 짜증 나는 거다 진짜. 행복회로 왜 돌리냐"고 발언했다가 비난 여론이 일자 사과했다.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막말? 100억 연봉 이지영에 “남자 좋아하게 생겼다”(노빠꾸)
- 제니, 허리 뻥 뚫린 파격 의상‥자랑할 맛 나는 월클 몸매
- 송중기, 박지현 거절→신현빈과 뜬금포 애틋 러브라인에 원성 빗발(재벌집)[어제TV]
- 조이현, 아무것도 안 입은 줄‥누드톤 드레스로 극세사 몸매 인증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임지연 “19살 연상 일본인 재력가 전남편, 결혼생활 감옥 같아” (동치미)[어제TV]
- 서장훈, 비행기 비즈니스 탄 이상민에 “채권단 가만있지 않을 텐데”(아형)[결정적장면]
- 강지영 “친언니♥축구선수 지동원 결혼식에 이수근 사회, 서운함 있어”(아형)
- 이경실, 속도위반 子에 분노 “손자도 5개월 지나서야 안았다”(개며느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