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첫사랑(CSR), '러브티콘'으로 MZ 취향 저격…핑크빛 설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첫사랑(CSR)이 '러브티콘(♡TiCON)' 무대를 통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했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앨범 '시퀀스 : 세븐틴앤드(Sequence : 17&)' 타이틀곡 '러브티콘 (♡TiCON)'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첫사랑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러브티콘 (♡TiCON)'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첫사랑(CSR)이 ‘러브티콘(♡TiCON)’ 무대를 통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했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앨범 ‘시퀀스 : 세븐틴앤드(Sequence : 17&)’ 타이틀곡 ‘러브티콘 (♡TiCO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첫사랑은 열일곱 동갑내기의 틴 케미를 발산했다. 설렘을 부르는 비주얼,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 다양한 퍼포먼스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 첫사랑의 무대가 청량한 에너지와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감정을 나타내는 이모티콘을 다양한 표정 연기로 펼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슴이 두근거리는 설레는 표정부터 귀여운 애교 표정까지, 다양한 감정을 가사에 따라 다채롭게 펼쳐내며 보는 재미를 높였다. 또한 하트 모양의 ‘러브티콘’ 소품을 활용해 마음을 전하는 퍼포먼스가 시선을 모았다.
4개월 만에 컴백한 첫사랑은 ‘러브티콘 (♡TiCON)’ 활동을 통해 ‘4세대 청량돌’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으며,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첫사랑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러브티콘 (♡TiCON)’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 이동근, 9살 연하 ♥김주하와 내년 1월 결혼…"만나고 심신 건강해져"[전문]
- '진화♥' 함소원, 한국떠난다 "1년간 베트남 ·태국에서 휴식"
- '아나운서 38년 차' 윤영미, 문지애와의 인연 공개('마이웨이')
- 30세가 여고생 만나 임신까지…"선 넘었다" 쓴소리 폭격('고딩엄빠2')
- 김흥국, '16강 진출 시 삭발' 공약 지킨다…4일 상암월드컵경기장서 진행
- '운동뚱' 김민경, 국제사격대회 19위 아닌 51위..도전기 이달 공개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