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대자연 속에서 … 액티비티 스쿠버 다이빙까지

2022. 12. 4. 16: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보홀
로열 에어, 한국~보홀 취항
5성급 헤난 타왈라 리조트 숙박
보홀 알로나 비치

팬데믹 이후 처음 맞이하는 설레는 겨울, 필리핀 관광부가 오감을 만족시켜줄 보홀로 초대한다. 필리핀 관광부는 지난달 24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필리핀 로드쇼를 통해 로열 에어의 한국~보홀 취항과 함께 주요 여행사와 협업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보홀로 떠나는 겨울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 레저 럭셔리 테마여행 제공

먼저 헤난 타왈라 리조트 투숙이 포함된 보홀 호캉스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헤난 타왈라 리조트는 2020년 오픈한 5성급 호텔로 보홀의 아름다운 알로나 비치에서 도보 10분 거리로 매력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고래상어와 나필링 정어리 떼를 만나보는 보홀 액티비티 패키지도 흥미를 더한다. 전문가의 다이빙 수업이 포함된 보홀 스쿠버 다이빙 투어, 주요 관광지를 비롯해 5성급 이상 호텔이 포함된 보홀 럭셔리 투어 등도 흥미롭다.

필리핀 관광부가 소개하는 겨울 여행 패키지는 레저, 럭셔리뿐 아니라 따듯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해변 등 다양한 테마와 함께 클라크, 보홀, 보라카이, 세부를 여행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필리핀 관광부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발리카삭 섬 다이빙

◆ 클라크 보라카이 세부 등도 인기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지사장은 "팬데믹 이후 필리핀에 다녀온 한국인들 여행 트렌드를 살펴보니 지난해 11월 일부 여행사와 함께 진행한 필리핀 여행 패키지 사전 판매에서 MZ세대, 커플, 골퍼, 가족 등 많은 사람이 마닐라, 클라크, 보라카이, 세부, 보홀을 방문한 것을 알 수 있었다"며 "이처럼 필리핀 주요 여행지에서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필리핀은 11월 4일부터 백신접종 완료자에 대한 출국 전 검사를 폐지해 백신 미접종자도 출국 24시간 전 또는 필리핀 입국 후 현지 신속항원검사를 통해 입국을 허용한다. 완화된 규제에 맞춰 현재 한국발 필리핀 항공편은 11개 항공사가 운항하고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