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동료 히샬리송과 전격 맞장...네이마르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 동료 히샬리송과 8강 진출을 놓고 대결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오는 6일 오전 4시(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에 위치한 974 스타디움에서 브라질과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을 치른다.
영국 매체 '90min'은 경기를 앞두고 대한민국과 브라질의 선발 라인업을 예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 동료 히샬리송과 8강 진출을 놓고 대결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오는 6일 오전 4시(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에 위치한 974 스타디움에서 브라질과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을 치른다.
대한민국은 조별 예선을 통과하지 못할 것이라는 예측에도 포기하지 않았고 거함 포르투갈을 무너트리면서 세계 무대에 눈도장을 찍었다.
대한민국은 포르투갈을 2-1로 꺾고 우루과이와 가나의 추격을 뿌리치면서 조 2위로 16강에 진출했다.
대한민국은 상승세를 등에 업고 토너먼트 라운드로 진입한다. FIFA 랭킹 1위 브라질은 쉽지 않다. 하지만, 또 기적을 쓰겠다는 의지다.
영국 매체 ‘90min’은 경기를 앞두고 대한민국과 브라질의 선발 라인업을 예상했다.
브라질은 히샬리송; 비니시우스 주니어, 호드리구, 하피냐; 카세미루, 프레드; 다닐루, 마르퀴뇨스, 티아구 실바, 에데르 밀리탕; 알리송이 출격할 것으로 내다봤다.
손흥민의 토트넘 동료 히샬리송이 공격 선봉에 나설 것이라는 예측이다.
세르비아와의 조별 예선 1차전에서 발목을 다친 네이마르는 결장할 것이며 후보에도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하지만, 네이마르는 훈련에 복귀했고 슈팅까지 선보이는 건재함으로 출격 가능성이 높아진 분위기다.
대한민국은 “김영권은 포르투갈과의 경기에서 다리를 절뚝였다. 출전 여부는 의문이다”며 손흥민, 조규성, 이재성; 이강인, 정우영, 황인범; 김진수, 권경원, 김민재, 김문환; 김승규로 선발 명단을 꾸릴 것으로 예상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이슈]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황희찬 가족 탄 지하철, 붉은 함성 북새통
- [현장포커스] 비록 졌지만…호주가 보여준 저력, 한국도 가능하다
- 카타르-북한, 아시아의 굴욕에 프랑스까지...월드컵 최악의 팀 TOP 10
- 적을 너무 만들었어! 수아레스 오열에 에브라 '좋아요' 꾹
- 우루과이 탈락에 뿔난 이 선수, 퇴장하면서 VAR 주먹으로 훼손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