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골프존 2022 신한투자증권 G투어 남자 챔피언십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수(32)가 2022 신한투자증권 G투어 남자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했다.
김민수는 3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열린 대회 결선에서 최종 합계 21언더파를 기록하면서 우승했다.
김민수는 "지난 10월 KPGA G투어 우승의 자신감이 이번에도 좋은 성적으로 연결됐다. 시즌 마무리인 챔피언십에서 우승으로 유종의 미를 거둔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필드와 스크린을 오가며 좋은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김민수(32)가 2022 신한투자증권 G투어 남자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했다.
김민수는 3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열린 대회 결선에서 최종 합계 21언더파를 기록하면서 우승했다. 골프존 투비전 프로 투어모드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대상 포인트 상위 60명의 선수가 출전, 오션힐스 포항 컨트리클럽 파인, 오션 코스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열렸다. 김민수는 1라운드 10번홀부터 5연속 버디에 이어 이글까지 기록했다. 2라운드에서도 안정된 플레이를 펼치면서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
김민수는 "지난 10월 KPGA G투어 우승의 자신감이 이번에도 좋은 성적으로 연결됐다. 시즌 마무리인 챔피언십에서 우승으로 유종의 미를 거둔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필드와 스크린을 오가며 좋은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회 후 진행된 G투어 남자 대상 시상식에선 금동호(36)가 대상포인트 4590점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신인상은 김연준(22), 상금왕은 총 3493만원을 획득한 이성훈(35)이 차지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빚 69억 다 갚았나? 비즈니스 이용 목격담에 서장훈 “채권단에서 가만있지 않을텐데” 우려
- 현아-던 결별 “걔한테 들으세요”..커플 타투와 프러포즈 반지는 어쩌나?
- 홍상수가 강의 하는 대학 찾은 ♥김민희..운전도 김민희가
-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 서동주, '암투병 서정희+휠체어 탄 할머니' 모시고 “3대 모녀의 여행”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