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S10 서다현, '재벌집 막내아들' OST 부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얼굴 S10 서다현이 '재벌집 막내아들'에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4일 모드하우스와 다날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리플에스의 서다현이 부른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너를 사랑하고 있어'가 지난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됐다.
서다현은 '너를 사랑하고 있어'의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와 화려한 스트링에 자신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얹어 '재벌집 막내아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얼굴 S10 서다현이 ‘재벌집 막내아들’에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서다현의 ‘너를 사랑하고 있어’는 아련한 추억 속에 살아가는 연인을 그리워하며 여전히 잊지 못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극 중 진도준(송중기 분)과 서민영(신현빈 분)의 안타까운 사랑과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서다현은 ‘너를 사랑하고 있어’의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와 화려한 스트링에 자신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얹어 ‘재벌집 막내아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OST 정식 발매 전부터 가창자에 대한 비상한 궁금증이 이어진 바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최근 첫 ‘디멘션(DIMENSION)’인 Acid Angel from Asia가 데뷔 앨범 ‘ACCES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Generation’으로 활동에 나서 큰 사랑을 받았다. ‘ACCESS’는 아이튠즈 US K-POP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가 ‘New Music K-POP’으로 ‘ACCESS’와 ‘Generation’을 메인 추천해 화제를 모았다.
Acid Angel from Asia와 함께 다음 ‘디멘션’도 기대를 모은다. 2023년 S1 윤서연을 시작으로 S10 서다현까지 트리플에스 멤버 전원이 함께하는 ‘디멘션’이 발표됐기 때문이다. 특히 파워풀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 소화력을 가진 S10 서다현이 합류한 만큼 트리플에스에서의 활약에도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모드하우스 측은 “S10 서다현의 합류로 트리플에스가 만들어갈 ‘코스모스’가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 서다현은 물론, 앞으로 트리플에스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들과 ‘디멘션’에 ‘마스터’ 여러분들의 큰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인 아니다. 믿어달라"던 뻔뻔한 엽기살인마 '박춘풍'[그해 오늘]
- 경기 졌지만…손흥민 축하해준 포르투갈 선수 "호날두와 딴판"
- "속옷? 민소매?"…웃통 벗은 황희찬, 검은색 옷의 정체는
-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6일 마무리… ‘1조 주식’ 어떻게 될까
- 육군, 13년만의 군단 해체…이기자 부대도 역사 속으로[김관용의 軍界一學]
- 3인조 가수 안모씨, 자녀와 사는 집서 대마 재배…"누구?" 추측 이어져
- 이제 막 부자된 신흥부자들, '종잣돈' 어떻게 모았나
- 삼성·SK만 위기?…파운드리 DB하이텍도 흔들
- 탁현민 “윤석열 정부, 지난 정부 그림자에 대고 헛발질만”
- 포장재 지옥 한국 vs 청정 독일…결정적 차이 낳은 원인은?[플라스틱 넷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