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골프존뉴딘그룹, 지역사회 연말 봉사활동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뉴딘그룹이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서 연말 봉사활동을 펼쳤다.
약 550여명의 그룹사 임직원과 골프존 소속 프로 골퍼 엄성용 박지훈 이두열이 참가한 이번 봉사활동은 3년 만의 대면행사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뉴딘그룹이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서 연말 봉사활동을 펼쳤다.
약 550여명의 그룹사 임직원과 골프존 소속 프로 골퍼 엄성용 박지훈 이두열이 참가한 이번 봉사활동은 3년 만의 대면행사로 진행됐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등 지역 취약계층 가정 약 1000세대에 4500만 원 상당의 김치 및 생필품을 전달하고, 관내 복지관(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수서종합사회복지관, 강남세움복지관) 총 3곳을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치며 온정을 나눴다. 또한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등의 문화 소외계층 이웃을 위해 골프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포토존-게임존 등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운영하며 경제적, 정서적으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앞서 골프존뉴딘그룹은 강남구청에 이웃사랑 성금 4500만 원을 전달했다. 활동 지역인 수서임대주택단지는 강남구 영구임대아파트 대단지 지역이자 저소득층 거주 상위 지역으로, 골프존뉴딘그룹은 2016년부터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는 "올해 전사적 대면 그룹 봉사활동을 재개하며 임직원, 프로골퍼 분들과 함께 이웃사랑의 마음을 직접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주변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빚 69억 다 갚았나? 비즈니스 이용 목격담에 서장훈 “채권단에서 가만있지 않을텐데” 우려
- 현아-던 결별 “걔한테 들으세요”..커플 타투와 프러포즈 반지는 어쩌나?
- 홍상수가 강의 하는 대학 찾은 ♥김민희..운전도 김민희가
-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 서동주, '암투병 서정희+휠체어 탄 할머니' 모시고 “3대 모녀의 여행”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