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오늘 신곡 '계절을 돌고 돌아' 발매

안태현 기자 2022. 12. 4. 14: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2' 최종 우승자 가수 김기태가 돌아온다.

다소 평범하게 느껴질 수 있는 계절, 바람, 이별, 인연 등의 단어들을 김기태만이 표현할 수 있는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로 아름답게 사계절을 그려내며 올겨울 우리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수놓을 전망이다.

한편 김기태는 JTBC '싱어게인2' 최종 우승자 출신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음색, 마음을 울리는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MA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싱어게인2' 최종 우승자 가수 김기태가 돌아온다.

4일 MA엔터테인먼트 측은 "김기태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계절을 돌고 돌아'는 스쳐간 인연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바람'이라는 키워드에 중의적인 의미를 두어 표현한 곡으로, '다시 한번 마주하지 않을까'에 대한 소중한 바람을 담았다.

늘 곁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는 가족의 인연, 어린 시절 추억을 함께할 수 있는 친구의 인연, 사랑과 슬픔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랑하는 이성의 인연, 보고 싶어도 만날 수 없어 마음에 담아두는 그리운 인연 등 계절이 돌고 돌아 언젠가 한 번쯤은 다시 마주하지 않을까에 대한 염원을 바람에 실어 보낸다는 내용의 가사와 웅장한 사운드, 애틋한 멜로디가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신곡은 규현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김필의 '난, 너를', 이하이의 '우린 어떠한 별 보다 빛날 거야' 등을 만든 이기환 작곡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다소 평범하게 느껴질 수 있는 계절, 바람, 이별, 인연 등의 단어들을 김기태만이 표현할 수 있는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로 아름답게 사계절을 그려내며 올겨울 우리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수놓을 전망이다.

한편 김기태는 JTBC '싱어게인2' 최종 우승자 출신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음색, 마음을 울리는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에서 5연승 공동 올킬을, 패티김 편에서는 1부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