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Candy'처럼 스윗한 제노 티저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DREAM 제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는 16일 윈터송 'Candy'(캔디)로 컴백하는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늘(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제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편,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12월 16일 오후 6시 전곡 음원 공개되며, 12월 1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DREAM 제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는 16일 윈터송 ‘Candy’(캔디)로 컴백하는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늘(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제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포근한 분위기 속 훈훈한 비주얼과 자유로운 매력으로 설렘을 자아내는 제노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NCT DREAM 신곡 ‘Candy’의 콘셉트는 H.O.T.가 선보인 1990년대 하이틴 감성을 NCT DREAM만의 개성을 담아 2022년 버전으로 재해석, 컬러풀한 퍼 소재의 의상과 소품, 다양한 액세서리 등을 트렌디하게 활용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Candy’는 H.O.T.가 1996년 발표한 정규 1집 수록곡 ‘Candy’를 NCT DREAM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의 경쾌한 멜로디에 NCT DREAM의 청량하고 힙한 매력을 더한 편곡이 돋보이며, 올겨울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윈터송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12월 16일 오후 6시 전곡 음원 공개되며, 12월 1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SM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