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아이 셋 교육비 월 800만원", 오은영 박사의 판단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부부'로 잘 알려진 가수 최민환과 율희가 자녀 교육비 문제로 갈등했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다음 주 예고편에는 최민환·율희 부부가 등장했다.
율희는 교육비 외에도 최민환과 또 다른 갈등이 있다며 "오빠가 나한테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지"라는 말을 꺼내기도 했다.
최민환과 율희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9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다음 주 예고편에는 최민환·율희 부부가 등장했다.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그룹 라붐 출신 율희는 2018년 결혼했다.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으며 사이가 각별한 아이돌 부부로 알려졌다.
영상에서 부부는 갈등 이유로 교육비를 꼽았다. 율희는 "아이 세 명 교육비가 월 800만원"이라며 "어느 엄마나 다 해주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나"라고 말했다.
최민환은 "이해가 안 간다, 너무 한 번에 하려고 하는 게 아닌가 싶다"며 율희와 다른 의견을 보였다.
오은영 박사는 율희가 교육에 과한 관심을 쏟는 것에 대해 "본인의 결핍을 아이에게 투시하는 것"이라고 봤다. 율희는 교육비 외에도 최민환과 또 다른 갈등이 있다며 "오빠가 나한테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지"라는 말을 꺼내기도 했다.
최민환과 율희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9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통해 방송된다.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같은 사람이냐" 구준엽, 아내 서희원 루머에 분노 - 머니S
- 설현, 황희찬 유니폼 입었네?... "희찬이가 할 줄 알았지" - 머니S
- '골때녀' 김승혜, 韓축구 16강 진출 직관... "너너너너~무 재밌다" - 머니S
- 'BTS 뷔'와 열애설 제니… 함께 셀카 찍은 훈남 누구? - 머니S
- 야옹이♥전선욱 작가, 결혼…"하얀 겨울날 화촉" - 머니S
- '안정환·김성주' 입담 최고...카타르월드컵 포르투갈전 시청률 1위는 MBC - 머니S
- 현아·던, 연애도 결별도 참 힘들다 [김유림의 연예담] - 머니S
- '행복회로 안된다'던… 딘딘, 16강 진출에 "진심으로 죄송" - 머니S
- 배우 염동헌 향년 55세로 사망...'간경화 합병증' 탓 - 머니S
- 임영웅 신곡 인기몰이...11월 3주차 아차랭킹도 1위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