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송 컴백’ NCT DREAM 제노 티저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윈터송 'Candy'(캔디)로 컴백하는 NCT DREAM(엔시티 드림) 제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4일 0시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포근한 분위기 속 훈훈한 비주얼과 자유로운 매력으로 설렘을 자아내는 제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0시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포근한 분위기 속 훈훈한 비주얼과 자유로운 매력으로 설렘을 자아내는 제노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NCT DREAM 신곡 ‘Candy’의 콘셉트는 H.O.T.가 선보인 1990년대 하이틴 감성을 NCT DREAM만의 개성을 담아 2022년 버전으로 재해석, 컬러풀한 퍼 소재의 의상과 소품, 다양한 액세서리 등을 트렌디하게 활용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Candy’는 H.O.T.가 1996년 발표한 정규 1집 수록곡 ‘Candy’를 NCT DREAM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의 경쾌한 멜로디에 NCT DREAM의 청량하고 힙한 매력을 더했다.
NCT DREAM의 미니앨범 ‘Candy’는 16일 오후 6시 전곡 음원 공개되며, 1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제공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탱크 올라타 벽 부수고…화면 밖에선 ‘천진난만’
- 이승기 결혼, 예비신부는 미모의 비연예인
- 김민경, ‘유느’ 유재석도 제쳤다…예능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 [DA:차트]
- 3인조 그룹 가수, 재벌가 3세들과 마약·대마 재배 ‘충격’
- 카라 박규리 강호동과 무슨 인연? “7살 때 함께 ‘소나기’”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오빠 친구의 폭행…“말하면 OOO 한다” 협박까지 (물어보살)
- 태연 팬사인회서 男팬 난동 사고…“앞에서 앨범 집어던져” [DA:이슈]
- 기안84, 포복절도 인테리어→곰팡이 예약 ‘귤담금주’ 완성 (나혼산)[TV종합]
- 이상민, 母 유품 정리…발견한 메모에 울컥→오열까지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