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2.live] ‘메시 선제골’ 아르헨티나, 호주에 1-0 리드 (전반 종료)

정지훈 기자 2022. 12. 4. 04: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오넬 메시의 선제골로 아르헨티나가 호주를 1-0으로 리드하고 있다.

아르헨티나는 4일 오전 4시(한국시간) 카타르 알 라이얀에 위치한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에서 호주와 경기를 치르고 있다.

전반전이 종료된 시점, 아르헨티나가 1-0으로 리드하고 있다.

1점 리드한 아르헨티나는 안정적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정지훈(카타르 알 라이얀)]


리오넬 메시의 선제골로 아르헨티나가 호주를 1-0으로 리드하고 있다.


아르헨티나는 4일 오전 4시(한국시간) 카타르 알 라이얀에 위치한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에서 호주와 경기를 치르고 있다. 전반전이 종료된 시점, 아르헨티나가 1-0으로 리드하고 있다.


아르헨티나는 4-3-1-2 포메이션으로 나섰다. 마르티네스, 아쿠냐, 오타멘디, 로메로, 몰리나, 맥 알리스터, 페르난데스, 데 파울, 고메스, 메시, 알바레스가 출격했다.


호주는 4-4-1-1 포메이션으로 맞섰다. 라이언, 베히치, 롤스, 사우타, 데게네크, 바쿠스, 어바인, 모이, 레키, 맥그리, 듀크가 선발로 나왔다.


전반전 중반이 넘어가던 상황에도 아르헨티나는 생각보다 고전했다.


생각보다 안 풀리던 상황에서 해결사는 메시였다. 전반 35분 박스 근처에서 볼을 주고받던 상황에서 메시가 슈팅 기회를 잡았고, 구석을 향해 정확하게 찬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전반 추가시간은 2분이었다. 1점 리드한 아르헨티나는 안정적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정지훈 기자 rain7@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