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오늘(4일) 생일…아이돌픽 이벤트 주인공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12월 생일 이벤트를 받는다.
4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진은 12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관련 투표는 지난달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됐다.
투표 결과 방탄소년단 진은 총 22만5471픽을 달성해 생일 당일인 오늘(4일) 세 가지 이벤트(팝업광고, 온라인 기사, 생일 포함 3일 초대형 전광판)를 받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12월 생일 이벤트를 받는다.
4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진은 12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관련 투표는 지난달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됐다. 목표는 10만픽 100% 달성. ▲ 4만픽 달성 시 아이돌픽 앱과 웹 페이지 메인에 해당 아이돌의 팝업 축하 배너 게재, 온라인 기사, 서울 서대문역 전광판 광고 1일 서포트가 진행된다. ▲ 10만픽 달성 시 전광판 광고 서포트는 같은 장소에서 기념일을 포함해 3일간 지원된다. ▲ 최종 순위 1위 달성 시 서울 6호선 합정역 CM보드 광고를 1개월 받게 되는 방식이다.
투표 결과 방탄소년단 진은 총 22만5471픽을 달성해 생일 당일인 오늘(4일) 세 가지 이벤트(팝업광고, 온라인 기사, 생일 포함 3일 초대형 전광판)를 받게 됐다. 전광판은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상영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탱크 올라타 벽 부수고…화면 밖에선 ‘천진난만’
- 이승기 결혼, 예비신부는 미모의 비연예인
- 김민경, ‘유느’ 유재석도 제쳤다…예능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 [DA:차트]
- 3인조 그룹 가수, 재벌가 3세들과 마약·대마 재배 ‘충격’
- 카라 박규리 강호동과 무슨 인연? “7살 때 함께 ‘소나기’”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돌연 미국행’ 방미 근황, 부동산 투자자+인기 크리에이터 (마이웨이)
- 이성민, 유재석 재산 1조설에 “와 센데” 감탄→유재석 당황 (뜬뜬)
- 136건 강도 강간 사건 벌인 ‘빨간 모자’…“신고 못하게 성폭행” (용형3) [TV종합]
- ‘송강과 신혼 시작’ 김유정, 레전드 드레스 자태 [DAY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