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배한호 “열쇠 3개 결혼 안 해 귀한 자식에서 천한 자식 돼”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의사 배한호가 아내와 결혼 당시 양가 모두 반대했다고 말했다.
배한호는 "너무 시시콜콜하게 이야기 하지 말라고 했다. '동치미' 나가는 걸 반대했다"며 아내에 대한 언급을 피하면서도 "아내도 집안에서 귀했다. 사실 양가 모두 마땅치 않은 거다. 저희 집에서는 부산 준재벌 집안이 세 개가 있었는데 왜 전문직과 결혼을 하냐. 아내 쪽도 그랬다"고 양가 모두 결혼을 반대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의사 배한호가 아내와 결혼 당시 양가 모두 반대했다고 말했다.
12월 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어머니, 저도 집에서는 귀한 자식이에요”라는 주제로 속풀이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의사 배한호는 “아버지가 한의대를 들어가라고 하셔서 정확하게 한의대를 들어갔다. 그래서 귀한 자식이 됐다. 큰 한식당에서 미팅을 하라고 해서 만났더니 그 분이 마담 역할을 하는 분이었다. 처음 들었던 이야기가 열쇠 3개 가진 여자를 만나야 한다고 하더라”며 집, 병원, 차를 가져오는 여자와 결혼을 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이어 배한호는 “이런 만남이 잦아졌다. 세 분을 만났다. 연애하지 말고 졸업하면 한의원도 차려주고 집도 차도 생긴다고 그러는데 와 닿지 않았다. 정해진 대로 결혼하는 게 정략결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연애해서 아내를 만났다”고 연애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배한호의 아내도 ‘사’자가 들어가는 전문직이라고. 배한호는 “너무 시시콜콜하게 이야기 하지 말라고 했다. ‘동치미’ 나가는 걸 반대했다”며 아내에 대한 언급을 피하면서도 “아내도 집안에서 귀했다. 사실 양가 모두 마땅치 않은 거다. 저희 집에서는 부산 준재벌 집안이 세 개가 있었는데 왜 전문직과 결혼을 하냐. 아내 쪽도 그랬다”고 양가 모두 결혼을 반대했다고 털어놨다.
배한호는 “상견례 자리가 어색했다. 기계적으로 만나고 식사하고 헤어졌다. 장모님은 장모님대로 저런 놈한테 내 딸을 보내야 한다고 우셨다고 한다. 저희 어머니도 펑펑 우셨다고 한다. 지금 가치로는 맞지 않는 이야기지만 당시에 그랬다. 그걸 어기고 귀한 자식에서 천한 자식이 됐다”고 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현, 황희찬과 어떤 사이?‥극적 16강 진출에 “희찬이가 할 줄 알았지”
- 홍석천, 16강 감격 속 황희찬 노출 히트 예고→검은 옷 정체 사실은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이경실, 속도위반 子에 분노 “손자도 5개월 지나서야 안았다”(개며느리)[결정적장면]
- 박명수 “♥한수민 나랑 결혼 위해 가출, 장인장모 마음 이해”(라디오쇼)
- 박명수, 보복 운전 당했다 “급정거로 차 세우더니 내리라면서 분노”(라디오쇼)
- 한가인 “♥연정훈과 결혼+분가, 母 많이 힘들어했다”(손 없는 날)
- ‘모친상’ 양치승 “母 물질적 케어 내가 했는데 마지막에 형 손 잡아”(효자촌)
- 16강 힘들다던 딘딘, 포르투갈전 勝에 재차 사과 “죄송하고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