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파격적인 브라톱…숨겨지지 않는 콜라병 몸매 [N해외연예]
정유진 기자 2022. 12. 3. 1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유명 방송인 킴 카다시안이 파격적인 브라톱 의상을 소화했다.
킴 카다시안은 2일(현지시간) 동생 클로에 카다시안과 함께 미국 마이애미 주 한 레스토랑에 들어가던 중 연예 매체 스플래시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사진 속 킴 카다시안은 검은색의 파격적인 브라톱에 화려한 무늬의 바지, 무릎 위로 올라오는 싸이하이 부츠와 검은 선글라스를 매치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미국 유명 방송인 킴 카다시안이 파격적인 브라톱 의상을 소화했다.
킴 카다시안은 2일(현지시간) 동생 클로에 카다시안과 함께 미국 마이애미 주 한 레스토랑에 들어가던 중 연예 매체 스플래시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사진 속 킴 카다시안은 검은색의 파격적인 브라톱에 화려한 무늬의 바지, 무릎 위로 올라오는 싸이하이 부츠와 검은 선글라스를 매치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였다. 콜라병 같은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 모습이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지난 2014년 래퍼 카녜이 웨스트와 결혼해 2남 2녀를 뒀고, 이후 지난해 이혼했다. 파경의 원인은 카녜이의 조울증으로 알려졌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팬티에 드레스 입고 중요부위 노출…문신대회 여성 영상에 태국 발칵
- "시모, 남편 허벅지 쓰다듬고 볼 뽀뽀…9년째 '불편한 스킨십' 더 못보겠다"
- 아들을 '성 노리개' 만든 19금 여배우…'방해물' 남편을 참수하다[이세별사]
- "나쁜놈, AI 해명은 거짓말 억울해"…이이경 사생활 폭로녀 입장 또 번복
- 별거 중 아내 신상·주소 올려 성폭행 유도…아파트 찾아간 대학생 체포
- "집단 성폭행하고 불태운다"…일등석 승무원 협박한 갑부, 2심서 형량 3배로
- '빚투 논란' 김혜성 父 입 열었다…"부도로 1.2억 빚, 9000만원 상환"
- '나는 솔로' 나솔이 부모는 정숙♥상철…"모임서 눈 맞아…술 마시고 마음 확인"
- '암 투병' 박미선, 민머리 모습 공개…"빡빡머리, 언제 해보겠어"
- 킴 카다시안, 눈 둘 곳 없는 과감 홀터넥 노출 패션…완벽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