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티김, 작곡가 故 길옥윤과 이혼 후에도 ‘사랑은 영원히’ 인연 (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패티김이 전 남편인 고 길옥윤 작곡가와의 추억을 회상한다.
3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83회는 'The One & Only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 2부가 그려진다.
작곡가 고(故) 길옥윤과 1966년 결혼해 1973년 이혼한 패티김은 그와의 이혼 스토리를 고백한다.
패티김이 이혼 2년 후 전 남편에게 받은 곡은 '사랑은 영원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패티김이 전 남편인 고 길옥윤 작곡가와의 추억을 회상한다.
3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83회는 ‘The One & Only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 2부가 그려진다.
작곡가 고(故) 길옥윤과 1966년 결혼해 1973년 이혼한 패티김은 그와의 이혼 스토리를 고백한다. 그는 길옥윤 작곡가와 이혼했던 당시를 진솔하게 전하면서 “내가 이혼하면서 부탁한 게 있다. 우리가 작곡가와 가수로서는 더 훌륭한 커플이 없지만, 부부로서는 성공을 못 했다. 우리는 ‘이혼을 하더라도 길 선생은 좋은 곡을 써서 주고, 나는 열심히 노래 불러서 길 선생을 유명하게 하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한다.
패티김이 이혼 2년 후 전 남편에게 받은 곡은 ‘사랑은 영원히’. 이날 억스가 해당 곡을 국악과 밴드가 크로스 오버된 버전으로 편곡해 부르자 패티김은 “정말 좋았다”며 칭찬과 박수를 보낸다.
지난달 26일 첫 방송된 ‘The One & Only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은 3일(토) 방송에 이어 오는 10일(토)까지 3주에 걸쳐 방송된다. 오후 6시 10분 KBS2TV에서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블랙핑크 제니, 탱크 올라타 벽 부수고…화면 밖에선 ‘천진난만’
- 이승기 결혼, 예비신부는 미모의 비연예인
- 김민경, ‘유느’ 유재석도 제쳤다…예능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 [DA:차트]
- 3인조 그룹 가수, 재벌가 3세들과 마약·대마 재배 ‘충격’
- 카라 박규리 강호동과 무슨 인연? “7살 때 함께 ‘소나기’”
- ‘하트시그널4’ 김지민, 미성년자 시절 노출 BJ 논란
- 서동주, 단발 변신…한 뼘 니트로 시선 강탈 [DA★]
- 김연자, 실수 연발 노지훈에 정색 “장례식장 왔어!?” (‘사당귀’)
- ‘11kg 감량’ 신봉선, 호텔 욕조서 늘씬 몸매 드러내
- 연아퀸♥이 반한 고우림, 감탄 유발 청초한 모닝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