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탱크 올라타 벽 부수고…화면 밖에선 ‘천진난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의 새로운 자체 제작 콘텐츠 'BORN PINK MEMORIES : B.P.M'이 시작됐다.
2일 공개된 영상에는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소개됐다.
지수는 고된 촬영에도 계속해서 완성도를 높여가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로제는 자욱한 안개와 검은 물로 채워진 공간을 직접 고안하는가 하면 리사는 "노래의 분위기를 표현하고자 독사과를 소품으로 활용하게 됐다"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의 새로운 자체 제작 콘텐츠 'BORN PINK MEMORIES : B.P.M'이 시작됐다.
2일 공개된 영상에는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소개됐다.
탱크에 올라타 벽을 부수던 제니는 화면 밖에서 천진난만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지수는 고된 촬영에도 계속해서 완성도를 높여가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로제는 자욱한 안개와 검은 물로 채워진 공간을 직접 고안하는가 하면 리사는 "노래의 분위기를 표현하고자 독사과를 소품으로 활용하게 됐다"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7개 도시 14회차에 달하는 북미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20여 만 관객들과 호흡한 이들은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에 돌입했다. 2023년에는 아시아, 오세아니아로 향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축구 대표팀 저격했던 딘딘, 재차 사과 “진심 죄송하고 감사” [DA★]
- 이승기 결혼, 예비신부는 미모의 비연예인
- 김민경, ‘유느’ 유재석도 제쳤다…예능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 [DA:차트]
- 카라 박규리 강호동과 무슨 인연? “7살 때 함께 ‘소나기’”
- 이경실 “속도위반 子 손보승 X쳤다…며느리 진심 빨리 집에 가길” (개며느리)
- ‘견미리 딸’ 이유비, 속옷모델 됐다…30대에도 상큼 매력
- ‘불구속 송치’ 유아인, 마약 신기록 세우는 중
- “이시언에 미안” 기안84도 푹 빠졌다…마성의 덱스♥
- ‘살아서 미라가 된 가을이’ 비극 속 진짜 악역은 누구? (그알)
- 안정환·이동국 왜 이렇게 분노했나…역대급 팩폭 (뭉찬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