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 강호동과 무슨 인연? “7살 때 함께 ‘소나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 박규리가 강호동과의 인연을 언급한다.
3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데뷔 15주년을 맞아 7년만에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 카라가 완전체로 출격한다.
촬영 당시 카라는 형님들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카라와 형님들의 특별한 인연은 3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라 박규리가 강호동과의 인연을 언급한다.
3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데뷔 15주년을 맞아 7년만에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 카라가 완전체로 출격한다. 이들은 근황을 알리며 다시 뭉치게 된 계기부터 앨범 작업 에피소드까지 전할 예정이다.
촬영 당시 카라는 형님들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박규리는 “과거 이상민이 대표로 있던 회사의 연습생이었다”면서 당시 이상민에게 받았던 남다른 보컬 레슨 경험담을 공개했다. 이에 이상민은 당황한 모습을 보이며 박규리가 자신의 회사에서 데뷔할 수 없었던 비화를 털어놨다.
또한 박규리는 7살 때 강호동과 예능 속 코너 ‘소나기’에서 함께 데뷔한 ‘데뷔 동기’라고 밝혔다. 그는 “어린 시절 호동이가 많이 예뻐해 줬던 게 기억이 난다”면서도 “너무 크고 무서웠다”고 회상해 웃음을 자아냈다. 니콜도 예능인으로 변신한 민경훈을 보고 놀랐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카라와 형님들의 특별한 인연은 3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윤은혜, 빗 속 야간 산행 중 비상상황…구토 호소 (킬리만자로)
- 이승기 결혼, 예비신부는 미모의 비연예인
- 김민경, ‘유느’ 유재석도 제쳤다…예능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 [DA:차트]
- 이경실 “속도위반 子 손보승 X쳤다…며느리 진심 빨리 집에 가길” (개며느리)
- ‘특수폭행’ 이주노, 벌금 100만원 약식 명령
- ‘하트시그널4’ 김지민, 미성년자 시절 노출 BJ 논란
- 서동주, 단발 변신…한 뼘 니트로 시선 강탈 [DA★]
- 김연자, 실수 연발 노지훈에 정색 “장례식장 왔어!?” (‘사당귀’)
- ‘11kg 감량’ 신봉선, 호텔 욕조서 늘씬 몸매 드러내
- 연아퀸♥이 반한 고우림, 감탄 유발 청초한 모닝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