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 성욕 과다 뇌 때문에 이혼…첫 스틸 공개 (‘두뇌공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입력 2022. 12. 3. 0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 예지원이 범상치 않은 이혼녀로 변신한다.

'두뇌공조'(극본 박경선, 연출 이진서 구성준)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예지원은 '두뇌공조'에서 금명세(차태현 분)의 전부인이자 성욕 과다 뇌를 가진 김모란 역을 맡았다.

'두뇌공조'는 오는 2023년 1월 2일(월)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 제공=삼화네트웍스]
KBS2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 예지원이 범상치 않은 이혼녀로 변신한다.

‘두뇌공조’(극본 박경선, 연출 이진서 구성준)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예지원은 ‘두뇌공조’에서 금명세(차태현 분)의 전부인이자 성욕 과다 뇌를 가진 김모란 역을 맡았다. 김모란은 금명세와 이혼했지만, 이혼한 남편 집에 자주 놀러 오는 다소 철없고 뻔뻔한 인물. 김모란은 계속 남자를 바꾸는가 하면 양다리, 세 다리를 걸치는 등 주체할 수 없는 성욕의 소유자로, 이혼 후에도 금명세에게 여러 가지 부탁을 건네며 천연덕스러운 행동을 일삼는다.

이와 관련 예지원이 묘한 눈빛과 화려한 비주얼 포스를 드러낸 김모란의 첫 자태를 공개했다. 김모란은 핫핑크 컬러 재킷에 블랙 팬츠와 볼드한 헤어밴드로 멋을 잔뜩 낸 채 누군가와 통화를 한다. 김모란은 다소곳하게 앉아 전화를 하던 중 화들짝 놀라는 표정으로 궁금증을 드리운다. 이내 전화를 끊고 난 김모란이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기면서 과연 김모란이 응시하는 대상은 누구일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제작진은 “예지원은 늘 웃는 얼굴로 현장에 에너지를 불어넣다가도 카메라가 돌면 표정부터 눈빛까지 싹 바뀌는 베테랑다운 모습으로 감탄을 안기는 배우”라며 “푼수 같으면서도 귀엽고 묘한 매력이 있는 예지원표 김모란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두뇌공조’는 오는 2023년 1월 2일(월)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