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근 아나운서, 걸그룹 출신 사업가와 결혼 "인생의 선물"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이동근이 걸그룹 퀸비즈 출신 김주하와 내년 1월 부부의 연을 맺는다.
이동근 아나운서는 "예쁘고 배려 깊은 주하를 만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졌습니다. 인생의 선물 같은 친구와 결혼을 약속했습니다"라며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동근 아나운서는 스포츠 캐스터로 활약 중이다.
이하 이동근 아나운서 SNS 글 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소인기자]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이동근이 걸그룹 퀸비즈 출신 김주하와 내년 1월 부부의 연을 맺는다.
이동근은 2일 자신의 채널에 긴 글과 함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이동근 아나운서는 “예쁘고 배려 깊은 주하를 만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졌습니다. 인생의 선물 같은 친구와 결혼을 약속했습니다”라며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미 축하해 주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아름다운 여정을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두 사람은 개그맨 김병욱 소개로 만난 것으로 전해진다.
예비 신부 김주하는 2013년 걸그룹 퀸비즈로 데뷔한 뒤 중국 영화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도 활약한 바 있다. 최근 필라테스 사업가로 활동 중으로 알려졌다.
이동근 아나운서는 스포츠 캐스터로 활약 중이다. KBS N SPORTS에서 프로야구와 프로배구 중계를 맡고 있다.
이하 이동근 아나운서 SNS 글 전문.
결혼합니다.
스포츠 캐스터라는 직업은 저에게 축복이자 자부심입니다. 이런 제 직업과 얼굴, 목소리, 키, 넓은 어깨, 기타 등등을 사랑해 준 친구가 나타났습니다.
예쁘고 배려 깊은 주하를 만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졌습니다. 인생의 선물 같은 친구와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우리의 행복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한 글자 적을 때마다 손이 떨리네요.
이미 축하해 주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아름다운 여정을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동근, 김주하 올림
greengreen@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바보 안될 수 없지...이재은, '43세'에 얻은 귀한 딸 공개
- 전신망사 김태리, 어깨깡패 송강 '숨멎' 매력발산 화보공개
- 이소연, 억대 슈퍼카 사고...망가진 차량에 눈물
- "질 수 없다" 안영미, 해맑은 가슴 부심에 "마음대로 하세요"(셀럽파이브)
- 이 정도면 관리의 神 인정... 박규리, 완벽 아이돌 비주얼로 컴백
- 황정음, 재력 보여주는 럭셔리 코트 입고 '비율 깡패' 자랑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