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와디즈 통해 '제2의 나라' 굿즈 펀딩 진행

이솔 2022. 12. 3. 0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귀여운 제2의 나라 굿즈가 이용자들을 찾아온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넷마블, 제2의 나라 서비스 1.5주년 기념 굿즈 펀딩

(MHN스포츠 이솔 기자)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귀여운 제2의 나라 굿즈가 이용자들을 찾아온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펀딩을 통해 <제2의 나라>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우다닥 후드담요'와 '후냐 모니터 인형', '퐁퐁이 말랑 모찌 인형', '와글와글 후냐 장패드', '후냐 직소퍼즐', '<제2의 나라> 공식 향수' 등 총 6가지 신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6일 '후드담요와 말랑인형 세트' 및 '후냐 직소퍼즐'을 선 출시하고, 8일에는 '<제2의 나라> 향수'를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펀딩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제2의 나라>가 내방으로! 후드담요부터 말랑 인형까지!' 프로젝트 알림 설정 후 제품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쿠우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또 '우다닥 후드담요'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튬 소환 쿠폰(15장)'을, '후냐 직소퍼즐' 구매 고객에게는 '에너지 드링크(5개)'를 지급한다. '<제2의 나라> 향수' 구매 고객에게는 '콜렉팅 아로마(5개)'를 제공한다.

펀딩 참여는 와디즈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성수동 오프라인 쇼룸 '공간 와디즈'에서는 오는 12월 12일부터 12월 19일까지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사업실장은 "오랜 시간동안 <제2의 나라>를 아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펀딩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분들께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X와디즈 펀딩 프로젝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