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서울 한복판에 거지꼴로 등장 ‘무슨 일?’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입력 2022. 12. 2. 2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거지꼴로 서울 한복판에 출격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서울 온 거지' 편으로 꾸며진다.

과연 거지가 된 멤버들은 빚 청산과 함께 서울 여행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서울 온 거지' 편은 12월 3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거지꼴로 서울 한복판에 출격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서울 온 거지’ 편으로 꾸며진다.

꼬질꼬질 거지 분장을 한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등 서울 명소 구경과 함께 급전을 벌기 위한 퀴즈?게임을 펼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거지꼴로 등장했다.사진=MBC 제공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거지가 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누더기를 입고 얼굴에는 검댕을 묻힌 채 완벽한 거지로 분장했다.

앞으로 어떤 일이 닥칠지 모른 채 최후의 만찬을 즐기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사람들로 가득한 서울 거리에 출몰한 이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멤버들은 가진 것을 탈탈 털린 채 서울 여행을 시작한다. 외상까지 한 채 거지꼴로 여행에 나선 멤버들은 “이러고 어떻게 다녀?”라고 투덜거리면서도, 거지가 된 상황에 한껏 몰입해 웃음을 유발한다.

돈을 아껴야 하는 멤버들은 몸이 고생하는 짠내 나는 여행을 펼친다. 거지 대장 유재석은 “우리가 신분이 거지라는 걸 잊지마”라고 말하며, 말과는 반대되는 통 큰 소비를 해 멤버들의 원성을 받는다고. 과연 거지가 된 멤버들은 빚 청산과 함께 서울 여행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서울 온 거지’ 편은 12월 3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