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민효린, 부쩍 늘어난 근황 공개, 왜? 팬들로서는 반갑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름다운 한복 자태다.
배우 민효린이 1일 자신의 개인계정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민효린은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모습.
특히 민효린은 클로즈업한 사진도 공개, 출산한지 1년 지났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탄탄한 피부로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아름다운 한복 자태다.
배우 민효린이 1일 자신의 개인계정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활동 컴백하나 싶을 정도로 요즘 부쩍 근황 사진을 자주 올리는 셈인데, 팬들로서는 반가운 일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민효린은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모습. 마치 한복 화보 촬영을 하듯 아름다운 자태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클로즈업 사진에서도 출산 전과 다를바 없는 명품 미모가 돋보인다.
특히 민효린은 클로즈업한 사진도 공개, 출산한지 1년 지났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탄탄한 피부로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이에 민효린과 영화 '써니'를 함께한 김민영은 "세상에. 아 진짜 곱다. 첫 돌 축하해"라고 민효린-태양 부부 아들의 첫 돌을 축복했다. 또 김보미도 "일 년 동안 고생 많았어 언니야"라며 댓글을 남기자, 민효린은 "따흑"이라며 웃었다.
한편 민효린은 지난 2018년 2월 빅뱅 태양과 결혼, 지난해 아들을 출산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던 결별 “걔한테 들으세요”..커플 타투와 프러포즈 반지는 어쩌나?
- 홍상수가 강의 하는 대학 찾은 ♥김민희..운전도 김민희가
-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 서동주, '암투병 서정희+휠체어 탄 할머니' 모시고 “3대 모녀의 여행”
- 손예진♥현빈 출산도 함께했다..몽골서 귀국→아내 옆 지키기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