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츠요지, 팀 음원미션 앞두고 탈락 “좋은 자리서 인사드릴것”(쇼미1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키츠요지가 '쇼미더머니 11'에서 탈락했다.
12월 2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11'에서는 팀 음원 미션이 진행됐다.
합격자는 블라세, 플리키뱅, 노윤하, 폴로다레드, 칠린호미였고 탈락자는 키츠요지였다.
탈락한 키츠요지는 "미션마다 1등하고 짱이었던 것 알지? 팀원들 파이팅 하시고 프로듀서분들도 감사했다. 좋은 자리에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래퍼 키츠요지가 '쇼미더머니 11'에서 탈락했다.
12월 2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11'에서는 팀 음원 미션이 진행됐다.
그릴즈 팀(릴보이X그루비룸)이 팀 음원 미션을 진행하게 된 가운데, MC 김진표는 "여섯명의 멤버가 모두 설 수는 없다. 한 명의 래퍼가 떨어진다"고 밝혔다.
합격자는 블라세, 플리키뱅, 노윤하, 폴로다레드, 칠린호미였고 탈락자는 키츠요지였다. 릴보이, 그루비룸은 "못했다고 탈락자로 선정된 게 아니고 이 곡에서 형이 갖고 있는 그 무기를 안 꺼내주신 느낌이 들었다. 칠린호미는 달릴 때 달리고 풀어줄 때 풀어주고 꼬아줄 땐 꼬아줬다"고 말했다.
탈락한 키츠요지는 "미션마다 1등하고 짱이었던 것 알지? 팀원들 파이팅 하시고 프로듀서분들도 감사했다. 좋은 자리에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 11'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日 때아닌 현빈 패싱 논란 ‘하얼빈’ 안중근 역 때문인 듯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이세영 “부자구나” 日 시댁 재력 공개…야외 골프장 운영 깜짝(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양준혁 父, 19살 어린 며느리 보더니 2세 걱정→장우혁 母, 결혼 공격(효자촌)[어제TV]
- 이매리, 삼성 이재용에 계란 던졌다 “재판 망해라”
- 현아-던, 결별해도 사진 안 지운다고 했는데…럽스타 삭제ing
- 이한위 “19세 연하 아내=분장팀 막내, 빵 사달라 먼저 연락했다”(아침마당)
- 보아, SM에 이사는 다르네…이수만에 삿대질 “조잡하게 굴지 마세요”
- 이소연, 억대 P사 외제차 교통사고 났다…눈물 이모티콘 흘릴 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