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라인업] 이강인 첫 선발 출격, 손흥민과 포르투갈 부순다... 김민재 대기 명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캡틴 손흥민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이끈다.
이강인 처음 선발 출격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은 3일 0시(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포르투갈과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H조 3차전을 치른다.
김승규, 김진수, 정우영, 황인범, 손흥민, 조규성, 이재성, 김문환, 이강인, 김영권, 권경원이 선발로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카타르=(알라얀)] 이현민 기자= 캡틴 손흥민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이끈다. 이강인 처음 선발 출격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은 3일 0시(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포르투갈과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H조 3차전을 치른다.
현재 1무 1패 승점 1점으로 3위인 한국이 선두 포르투갈(승점6)을 맞아 기적에 도전한다. 이 경기를 반드시 잡고 가나와 우루과이전 결과에 따라 16강 진출 여부가 결정된다.
배수의 진이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이 공개됐다. 김승규, 김진수, 정우영, 황인범, 손흥민, 조규성, 이재성, 김문환, 이강인, 김영권, 권경원이 선발로 나선다.
종아리 부상 중인 김민재는 대기 명단에 포함됐다. 그 자리에 권경원이 들어간다.
사진=뉴시스, 대한축구협회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도 포함일까…움직이기 시작한 콘테, 훈련 시동 건다
- 또 라커룸 깨끗하게 '사무라이 블루' 적힌 학 11마리 눈길
- 나오면 한국에 이득... “특정 선수(호날두) 때문에 불면증 아니”라지만
- '국가대표 실력 맞아?' 프랑스 또 파벌 다툼 조짐
- 가나-우루과이 전쟁이다…수아레스 ''12년 전 '신의손' 사과 안 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