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주우재에 대한 평가? “능력에 비해 일이 많아” (‘오늘의 주우재’)

입력 2022. 12. 2. 22: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유재석이 주우재에 대해 이야기한 것을 그대로 전했다.

2일 모델 주우재의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에는 그룹 2PM 멤버 우영, 개그맨 조세호와 함께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조세호는 “사실 내가 오늘 녹화를 하나 하고 왔다”라며, ‘유퀴즈 온 더 블록’ 녹화를 마치고 왔다고 밝혔다.

이어 조세호는 주우재를 만나러 오기 전 유재석과의 통화 내용에 대해 이야기했다.

조세호는 “주우재 유튜브 나가기로 했더니 거길 왜 나가냐고 하면서 우재가 능력에 비해서 일이 많다고 얘기를 해주셨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의 말에 주우재는 “나한테도 자주 그 얘기를 하시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주우재는 “네가 뭐 때문에 잘 됐는지를 항상 생각하고 네가 가진 능력에 비해서 너무 많은 일을 하고 있다고 항상 그 얘기를 해주셨다”라며 유재석이 자신에게 해준 이야기에 대해 밝혔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 영상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