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불지를 ‘WET!’, 티저 영상 공개
초대형 DJ 서바이벌 오디션 ‘WET!’이 20223년 계묘년 1월에 그 베일을 벗는다.
2일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 측은 “DJ 서바이벌 오디션 ‘WET!’이 내년 1월 11일 웨이브(Wavve), 채널S에서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WET!’ 공식 SNS를 통해 크리에이터 웻보이(WETBOY)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상 속 웻보이는 EDM 대표곡에 맞춰 테크노부터 복고, 테크토닉, 셔플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릴레이 댄스를 선보이며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음악과 그에 걸맞은 화려한 춤선이 많은 이들의 추억을 자극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MZ세대 사이에서 특히나 인기를 모았던 잉여, 제로투, 코카인 댄스 또한 웻보이만의 장르로 재탄생되어 많은 이들의 내적 댄스를 유발했다.
영상 말미에는 웻보이가 “WET!, 젖을 준비됐나”라고 물음을 던지며 내년 1월 본격적으로 베일을 벗을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해 기대감을 더했다.
‘WET!’은 대한민국 EDM씬을 장악할 초대형 DJ 서바이벌로,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국내 최정상 DJ 레이블 간의 리얼 배틀을 그린다. 단순 경쟁 오디션이 아닌, 새로운 EDM 컬처를 창조할 신개념 프로젝트로 장소를 뛰어넘어 모든 이들이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DJ 서바이벌 오디션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할 ‘WET! : World EDM Trend’은 내년 1월 11일 첫 방송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