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연로해?” 박해미, 허영만 나이 장난에 발끈 “항상 조심해야”(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해미가 허영만의 나이 장난에 발끈했다.
12월 2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 178회에서는 배우 겸 뮤지컬 감독 박해미가 충청남도 아산 식도락 여행에 함께했다.
이에 허영만은 드라마를 더 많이 했는지 뮤지컬을 더 많이 했는지 물었고, 박해미는 "드라마는 뭐 나이 들어서 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박해미가 허영만의 나이 장난에 발끈했다.
12월 2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 178회에서는 배우 겸 뮤지컬 감독 박해미가 충청남도 아산 식도락 여행에 함께했다.
이날 박해미는 오프닝에서 "여기가 아산문화재단. 뮤지컬을 만드려고 굉장히 많이 왔다갔다 했다"며 아산에 많이 와봤음을 밝혔다.
이에 허영만은 드라마를 더 많이 했는지 뮤지컬을 더 많이 했는지 물었고, 박해미는 "드라마는 뭐 나이 들어서 했다"고 답했다. 박해미는 42세에 '하늘이시여'로 드라마에 입문했다.
한편 순간 장난기가 발동한 허영만은 "이런 분 모실 ��는 연로하시니까…"라고 말하다가 이내 말실수인 척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자 박해미는 "누가 연로해요?"라며 발끈하곤 갑자기 허영만의 옷을 매만지며 "제대로 입으신거죠? 항상 조심하여야 한다"며 위협을 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日 때아닌 현빈 패싱 논란 ‘하얼빈’ 안중근 역 때문인 듯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이세영 “부자구나” 日 시댁 재력 공개…야외 골프장 운영 깜짝(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양준혁 父, 19살 어린 며느리 보더니 2세 걱정→장우혁 母, 결혼 공격(효자촌)[어제TV]
- 이매리, 삼성 이재용에 계란 던졌다 “재판 망해라”
- 현아-던, 결별해도 사진 안 지운다고 했는데…럽스타 삭제ing
- 이한위 “19세 연하 아내=분장팀 막내, 빵 사달라 먼저 연락했다”(아침마당)
- 보아, SM에 이사는 다르네…이수만에 삿대질 “조잡하게 굴지 마세요”
- 이소연, 억대 P사 외제차 교통사고 났다…눈물 이모티콘 흘릴 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