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홍콩댁의 도쿄여행... “아들과 함께 오니 더욱 행복”[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수정이 도쿄여행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강수정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함께 오니 더욱 행복. 진하면서 부드러운 핫 초콜릿에 아침 비행의 피곤이 사라졌다"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가족들과 일본 도쿄 여행에 나선 강수정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강수정은 아들과 차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는 건 물론 유명 식당을 찾아 환한 미소를 짓는 것으로 여행의 행복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도쿄여행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강수정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함께 오니 더욱 행복. 진하면서 부드러운 핫 초콜릿에 아침 비행의 피곤이 사라졌다”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가족들과 일본 도쿄 여행에 나선 강수정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강수정은 아들과 차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는 건 물론 유명 식당을 찾아 환한 미소를 짓는 것으로 여행의 행복을 전했다.
이어 “오늘 좀 춥다. 코트 안 가져온 홍콩에서 온 여자. 하지만 이 정도 추위는 한국에선 껌”이라며 여행 비화도 덧붙였다.
한편 강수정은 홍콩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강수정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