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대한장애인체육회, 2022년 기초종목 동계 스포츠캠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애인체육회 기초종목 동계 스포츠캠프가 3년 만에 다시 열린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2일부터 5일까지 4일 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에서'2022년 기초종목 동계 스포츠캠프'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은 "이번 기초종목 동계 스포츠캠프을 통해 꿈나무 장애인 선수들이 동계 스포츠에 관심을 갖고 스포츠를 통해 꿈을 이루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열심히 돕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2일부터 5일까지 4일 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에서‘2022년 기초종목 동계 스포츠캠프’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기초종목 동계 스포츠캠프는 장애인스포츠 꿈나무 선수를 대상으로 여러 동계스포츠를 체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종목을 찾기 위한 목적으로 2018년부터 시작했다.
그러나 코로나 팬데믹의 영향으로 2019년 이후 열리지 못했다. 올해 3년 만에 정상적으로 개최된다. 이번 캠프에는 재능 있는 꿈나무 선수 7명과 역량 있는 지도자 15명이 참가한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스포츠등급분류 ▲종목별 이론교육 ▲동계 종목체험(알파인스키, 스노보드, 노르딕스키) ▲리커버리(어뎁티브요가) ▲지상훈련(트레이닝방법) ▲멘토링 특강 등을 제공하여 꿈나무 선수들이 동계종목을 체험하며 관심을 갖고 앞으로 엘리트 선수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프로그램을 기획·구성 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은 “이번 기초종목 동계 스포츠캠프을 통해 꿈나무 장애인 선수들이 동계 스포츠에 관심을 갖고 스포츠를 통해 꿈을 이루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열심히 돕겠다”고 밝혔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바보 안될 수 없지...이재은, '43세'에 얻은 귀한 딸 공개
- "질 수 없다" 안영미, 해맑은 가슴 부심에 "마음대로 하세요"(셀럽파이브)
- 전신망사 김태리, 어깨깡패 송강 '숨멎' 매력발산 화보공개
- 이소연, 억대 슈퍼카 사고...망가진 차량에 눈물
- 이 정도면 관리의 神 인정... 박규리, 완벽 아이돌 비주얼로 컴백
- '불화설 무색' 태양♥ 민효린, 子첫돌 그림같은 한복자태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